린백 X Hmall, 단 4일! 가구 인테리어 페어 특가전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린백




린백이 12월 3일부터 12월 7일까지 단 4일 간 현대 Hmall에서 가구 인테리어 페어 특가전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최저가 도전이라는 타이틀로 최대 11% 할인 쿠폰과 5~7% 카드 즉시할인 혜택부터 첫 구매고객 최대 1만원 할인, 적립금 10% 적립까지 다양한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린백은 현대몰 특가전은 식탁의자와 사무용의자, 게이밍의자 인기제품부터 프리미엄라인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고, 특히 최근 새로운 컬러 라인을 출시한 원목식탁의자는 반응이 좋다고 밝혔다.

게임의자 LB51G는 린백게이밍의자 인기 모델로 전문 디자이너가 직접 디자인해 제작한 제품으로, 견고한 강철 팔걸이를 적용해 내구성을 높이고 안정적인 사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등받이 기울기 강도를 조절하는 틸팅 강도 조절 장치와 원하는 위치에 기울기를 고정할 수 있는 멀티 럭킹 기능을 탑재하여 게임용 컴퓨터의자에 최적화되어 편안함과 기능성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특히 LB51G라인에서 헬로키티 게이밍의자 LB51KT는 여성 고객에게 인기가 좋아 BJ의자, 헬로키티의자로도 유명해 SNS에서 쉽게 볼 수 있는 모델이다.

린백 사무용의자 LB31HB는 초경량 통풍 메쉬 원단을 적용해 우수한 통기성을 지녔으며 장기간 사용 시에도 늘어남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멀티럭킹 기능, 팔걸이 높이 조절 뿐만 아니라 옷걸이 기능이 설계되어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을 지닌 제품으로 학생의자, 컴퓨터의자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린백 관계자는 "H몰 가구 인테리어 페어 특가전 뿐만 아니라 연말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을 진행할 예정이며 코로나 재확산이라는 사회적 분위기 속에서 고객들에게 조금이라도 힘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