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백, 한샘몰에서 2021 브랜드위크 오픈

게임뉴스 | 윤서호 기자 |
자료제공 - 린백




의자 전문 브랜드 린백이 한샘몰에서 1월 12일 (화)부터 2021 브랜드위크 기획전을 오픈한다. 이번 브랜드위크는 한샘몰에서만 확인 가능한 최저가 및 비밀특가로 최대 48% 할인이 적용된다. 기획전 베스트 상품은 매주 화요일마다 일부 품목 교체된다.

특가 제품 중 위너스 프리미엄 게이밍의자는 한샘과 린백이 콜라보한 의자로, LB55G를 프리미엄화 한 의자이다. 위너스 프리미엄 게임의자는 강철프레임과 알루미늄 다리를 사용해 내구성과 안정감을 높였고, 린백만의 고급 PU가죽과 고탄력 성형스펀지를 사용해 뛰어난 착석감을 더했다. 뿐만 아니라 무광 가죽과 유광 가죽을 투톤으로 고급스러움을 극대화 시켰다. 등받이는 180도까지 단계별로 조정 가능하여 침대형의자로도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업무나 공부로 오랜 시간 앉아있는 사용자가 보다 더 편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현재 이벤트로 의자 구매 시 고급 장 패드가 제공된다.

또 다른 주요 상품 LB16HB는 LB16시리즈로 ‘등받이가 자유롭게 움직이는 프리무빙백 기능’을 갖춘 컴퓨터의자이다. 프리무빙백 LB16시리즈는 성형스펀지와 친환경 소재를 사용해 보다 안락하고 편안한 착석감을 제공한다.

린백 관계자는 “1월 브랜드위크는 새해를 맞이하여 한샘에서 단독으로 진행할 예정”이라며, “평소 눈여겨보던 제품의 특가진행 여부에 많은 기대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