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게이밍 특화 제품 대상 ‘ROG DAY’ 행사 진행

게임뉴스 | 박광석 기자 |
자료제공- 에이수스 코리아




글로벌 컴퓨팅 전문 기업 ASUS의 한국 지사인 에이수스 코리아(지사장: 강인석, 이하 ‘에이수스’)는 3월 29일부터 ‘ROG DAY’를 진행해 에이수스의 게이밍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번 ‘ROG DAY’에서는 ASUS의 게이밍 특화 브랜드인 ROG(Republic of Gamers)를 선두로 11세대 인텔 프로세서 대응 메인보드, 지포스 RTX 30 시리즈 그래픽카드, 360Hz 지원 모니터, AX 공유기 등 게이밍에 특화된 다양한 제품을 특별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3월 29일부터 4월 5일까지 컴퓨존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며 행사 기간 내에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풍성한 경품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컴퓨존 ROG DAY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OG DAY에서 눈길을 끄는 제품으로는 올해 3월에 출시한 세계 최고의 360hz 주사율을 제공하는 ROG SWIFT PG259QNR 모니터다. 모니터 스탠드 및 모니터 암이 내장돼 낮은 인풋렉과 함께 장시간 게임에 적합한 성능을 갖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 행사에는 ROG 라인업과 함께 TUF 브랜드도 판매된다. 11세대 인텔 프로세서에 대응하는 인텔 Z590 칩셋 메인보드인 ASUS TUF Gaming Z590-PLUS WIFI 모델의 경우 기존 세대보다 더욱 진화된 군용 등급의 구성요소를 제공하며 업그레이드된 전원 솔루션과 포괄적인 냉각 옵션을 통해 장기간 게임 구동에도 안정적인 성능을 뽑아낸다. 특히 PCIe 4.0 M.2 슬롯은 최대 64Gbps의 초고속 전송속도와 NVMe SSD RAID를 지원해 최신 프로세서에서 가장 빠른 데이터 전송 속도를 즐길 수 있다.

그래픽카드는 ROG STRIX 지포스 RTX 3080 O10G GAMING OC D6X 10GB 화이트 에디션 모델이 판매된다. 새롭게 변화된 측면의 LED와 더불어 그래픽카드 전체가 화이트 계열로 돼 있어 ROG 특유의 감성이 돋보인다. 엑시얼 테크 팬(Axial-tech Fan) 설계의 쿨링 솔루션은 고성능 시스템을 더욱 안정적으로 지원하며 더욱 강화된 스테인리스 304 재질의 브래킷으로 뒤틀림 없이 견고한 고정력을 제공한다. 2개의 HDMI 포트를 지원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게이밍 공유기 부분에서는 RT-AX86U, RT-AX82U 모델이 판매된다. 두 모델 모두 플레이스테이션5의 호환성 공식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PC, 휴대전화 게임뿐만 아니라 콘솔 게임에서도 탁월한 성능과 안정성을 보여준다.

ASUS의 다양한 키보드, 마우스, 헤드셋 및 액세서리 등의 게이밍 기어 제품군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최근 출시돼 인기몰이 중인 ROG KERIS WIRELSS는 1만6000dpi 광학 센서가 탑재됐으며, 스위치 및 사이드 버튼의 자가 교체가 가능해 사용자의 다양한 취향에 맞춰 변경할 수 있다. 또한 컴퓨터를 구성하는 ASUS의 케이스, 파워, 쿨러 제품 역시 이번 행사에 포함됐다. 데스크톱 PC의 전력 사용이 높아짐에 따라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플래티넘 등급의 850W의 ROG THOR 850P를 구매할 수 있다.

에이수스는 이번 ROG DAY는 ASUS의 게이밍에 특화된 다양한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분들께 더 큰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행사에 대한 소회를 밝혔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