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텍, RTX 3070 신제품 출시 기념 라이브 진행

게임뉴스 | 박광석 기자 |
자료제공- 조텍코리아

지포스 그래픽카드 전문 제조사 조텍코리아(ZOTAC Korea, 대표이사 김성표, www.zotackor.com)는 새로운 ‘ZOTAC GAMING 지포스 RTX 3070 신제품’ 런칭을 기념하여 1월 15일 유튜브 채널 조흔하루에서 ‘조텍 소소한 쇼케이스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조텍 소소한 쇼케이스 라이브’는 조텍코리아 유튜브 채널 ‘조흔하루’에서 단독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1월 15일 오후 5시부터 진행된다. 이 자리에서는 ‘ZOTAC GAMING 지포스 RTX 3070 AMP Holo’ 첫 공개와 함께, 다양한 미션과 게임, 경품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라이브 방송에서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는 ‘조텍 게이밍 지포스 RTX 3070 AMP Holo’ 탁탁 10만원 할인 링크를 제공한다. 조텍 쇼핑몰 탁탁에서만 구매할 수 있으며, 아이디 당 해당 제품 1개까지 구매할 수 있다. 그 밖에도 라이브 참가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조텍 소소한 쇼케이스 라이브’ 행사 주인공인 ‘ZOTAC GAMING 지포스 RTX 3070 AMP Holo’는 팩토리 오버클럭으로 성능 향상을 더했으며, 홀로그램 디자인까지 함께 적용된 프리미엄 라인업 모델이다. 유니크한 엣지형 디자인과 함께, 오로라를 연상시키는 화려한 ARGB LED가 측면부터 후면까지 제품 전체에 걸쳐 흐르며 입체적이고 새로운 차원의 RGB 감성을 제공한다.

특히 업그레이드된 초대형 100mm 사이즈의 듀얼 쿨링 팬은 각각 11개의 팬 블레이드로 구성되어 직접 세대 대비 10% 이상 향상된 공기 흐름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대형 6mm 구리 히트파이프를 6개 채용하고 두껍고 넓은 대형 히트싱크로 업그레이드된 발열 해소 능력을 보여준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