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백, 프리미엄 올 메쉬 의자 특별 할인으로 컴퓨존 신학기 기획전 참여

게임뉴스 | 윤서호 기자 |
자료제공 - 린백




의자 전문 브랜드 린백이 2월 22일부터 3월 14일까지 21일 간 컴퓨존 신학기 기획전에 참여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최대 42% 할인과 함께 프리미엄 올 메쉬 사무용의자 LC36HB와 LC47HB를 최저가로 선보인다.

프리미엄 올 메쉬의자 LC36HB와 LC47HB는 등판과 좌판이 모두 통풍이 잘 되고 복원력이 뛰어난 초경량 메쉬원단로 제작되어 장시간 의자에 앉아있어도 쾌적함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싱크로나이즈 틸팅 기능이 적용되어 방석과 등받이가 각각 다른 각도로 사용자의 체형과 하중에 맞게 움직여 한층 더 안정적이고 뛰어난 착석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요추지지대를 상하로 조절할 수 있어 사용자의 체형에 따라 자연스럽고 탄탄하게 허리를 받쳐주어 장시간 앉아있어도 허리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도움을 주어 오랜 시간 책상에서 공부하는 학생용 책상의자 또는 직장인들의 사무용 컴퓨터의자로도 활용할 수 있다.

이에 더해 LC47HB는 등받이 고정을 안전하게 해제할 수 있는 안티쇼크 기능과 방석 위치를 앞, 뒤 원하는 위치로 조절할 수 있는 슬라이딩 기능, 원하는 각도와 높낮이를 조절할 수 있는 3D팔걸이 기능을 탑재하여 사용자의 취향이나 작업환경에 맞게 사용할 수 있다.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 행사를 진행하며 고객들과 활발한 소통을 해오는 린백은 ‘앞으로도 거품없는 가격과 좋은 품질의 린백의자를 많은 분들께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