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초의 KVM 게이밍 모니터 '기가바이트 M27F' 출시

게임뉴스 | 박광석 기자 |
자료제공- 제이씨현시스템




GIGABYTE Technology Co., LTD (이하 기가바이트)의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 (대표: 차현배)이 2021년 02월 24일(수) 세계 최초의 KVM 게이밍 모니터인 GIGABYTE 게이밍 M27F 144 HDR KVM 제이씨현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한 M27F 모니터는 27인치 IPS 패널을 탑재한 게이밍 모니터로 Tom's Hardware에서 2021년 27인치 베스트 게이밍 모니터로 선정된 GIGABYTE G27F를 뛰어넘는 스펙에 KVM 기능까지 추가되었다. 모니터에 탑재된 KVM 버튼을 사용하여 모니터에 연결된 기기들을 간편하게 화면 전환할 수 있고, TYPE-C 단자를 사용하여 15W 고속충전도 가능하여 일반적인 PC 게임부터 모바일 게임, 업무에서도 효율적으로 사용 가능한 점이 특장점이다.

M27F는 144Hz의 주사율, 1ms (MPRT) 응답속도로 게이밍 모니터로써의 성능은 기본, DCI-P3 95%의 높은 색 재현율과 300 cd/m2의 밝기, HDR 기능이 있어 더욱 선명한 화면으로 게임이나 영상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위 모니터는 게이머들의 편의성을 고려하여 USB3.0 포트, 내장 스피커와 높이조절이 가능한 받침대를 탑재하고 있으며 프리미엄 모니터인 AORUS의 다양한 게임 편의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게다가 3년 무상 A/S 보증으로 오랜 기간 동안 사후관리를 받을 수 있어 오랫동안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제품에 관한 내용은 GIGABYTE 공식 사이트 또는 네이버블로그 '풀옵매니아'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