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시크릿랩, '2021 국가 소비자 중심 브랜드 대상' 게이밍 의자 부문 최고 브랜드 선정

게임뉴스 | 백승철 기자 |



게이밍 의자 업계의 글로벌 선도기업, Secretlab(이하 시크릿랩)이 동아일보에서 주최한 '2021년 국가 소비자 중심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게이밍 의자 부문 최고 브랜드로 선정되었다.

시크릿랩은 2014년 최고의 게이밍 의자를 목표로 설립되었다. 고급 카시트를 모티브로 성능 지향적인 철학을 제품에 담아 책상 앞에서 장시간의 편안함을 제공할 수 있는 의자를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 각 제품은 특허 출원 중인 '시그니처 저온 경화 폼'으로 구성되어 편안함과 지지력 사이의 조화를 이룬다. 시크릿랩의 제품들은 최고 등급의 소재로 제작되었으며 안전과 내구성 모두 인증을 받았다.

시크릿랩 의자는 고급 세단에서 기대할 수 있는 수준의 착석 경험을 제공한다. 수년간의 연구 개발로 작은 부품 또한 철저히 검수되며 향상된 착석 경험을 최우선 과제로 삼고 있다. 시크릿랩은 보다 더 튼튼하고 유연한 소재를 고르고 조립 과정을 단순화하며 무엇보다도 의자 조절 기능을 더욱 향상시키는 것을 목표로 한다.

운동선수가 최고의 스포츠 장비를 요구하는 것과 같이, 프로게이머들도 최고의 게이밍 장비를 요구한다. 시크릿랩 의자는 매일 최대 16시간 이상 게임을 하는 프로게이머들을 위해 설계되었다. 까다로운 게이머들의 요구 사항을 완벽하게 충족해낸 결과로, 좋은 의자가 필요한 모든 사람들이 찾는 조건에 부합하는 제품이 되었다.

현재 시크릿랩은 글로벌 게이밍 의자 시장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LCK를 포함한 세계 최고의 게이밍 대회를 협찬하고 있다. 또한 '워너브라더스', '라이엇 게임즈' 및 '블리자드' 등의 대규모 IP 파트너들과 함께 협업한 제품들을 선보이기도 했다.

세계 최고의 프로게이머들과 전 세계 60개국 이상에서 100만 명 이상의 사용자가 만족하고 신뢰하는 시크릿랩 게이밍 의자는 국제 미디어 출판사들로부터도 좋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수많은 에디터스 초이스 등을 수상하는 등 앞으로도 한국 시장에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전망이다.

▶️ 시크릿랩 공식 웹사이트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