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텍앤컴퍼니, 수험생 대상 ASUS 그래픽카드 경품증정 이벤트 실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댓글: 1개 |
자료제공 - 인텍앤컴퍼니

ASUS(에이수스) 그래픽카드 공식수입사 인텍앤컴퍼니(대표 서정욱)는 이번 2021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능 수험생 대상으로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12월 30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인텍앤컴퍼니에서 유통하는 ASUS 그래픽카드를 구매 후 수능 수험표를 인증하면 모바일 신세계 상품권 최대 2만원권을 증정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인텍앤컴퍼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행사제품 중 새로워진 NVIDIA Ampere 아키텍처를 채택한 ASUS RTX 3000 Series는 Axial-Tech(엑시얼 테크) 팬, 항공 우주 등급 윤활유가 적용된 슬리브 베어링, 2배 이상 오래 사용할 수 있는 캐퍼시터를 적용하여 출시 전부터 많은 하이엔드 유저들과 게이머 유저들의 기대를 받아왔으며 소비자들의 예상보다 훨씬 높은 성능을 뽐내며 등장했다.

특히, 지난해부터 에이수스 본사와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제작된 ASUS KO GAMING 지포스 RTX 3070은 한국의 일반 유저를 포함하여, 유통사, 판매점, 미디어 등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여 여러 차례의 수정을 거쳐 한국의 고유 전통성과 트렌드에 맞춘 그래픽카드로 많은 유저의 사랑을 받으며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또한 최근 인텍앤컴퍼니는 고객을 위한 다양하고 강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용산 전자랜드 신관 광장(G)층 1호로 고객지원센터를 확장 이전했다.

인텍앤컴퍼니는 전 세계 메인보드 시장 글로벌 1위 기업인 ASUS(에이수스)의 공식 수입사로 인텔, Microsoft, 도시바, 레노버 등 다양한 PC 컴포넌트 파트너와 함께 코웍(co-work)을 진행 중인 국내 IT 기기 유통사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