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외산 게이밍 모니터 1위 기념 행사 개최

게임뉴스 | 박광석 기자 |
자료제공- 엠에스아이코리아

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는 MSI 게이밍 모니터와 PC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인기 게임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게임 코드 증정행사를 연다.

유비소프트, 캡콤 등 세계적인 게임 개발사와의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게이머의 선호도가 높은 최신 게임 코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해 온 MSI는 세계적인 시장조사 전문기관 IDC가 공개한 자료에서 2020년 3분기 대한민국 게이밍 모니터 시장에서 외산 모니터 판매량 1위를 달성한 것으로 확인됐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2020년 1월 31일까지 행사 대상 MSI 게이밍 모니터 및 게이밍 PC를 구매하고,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구매 고객에게 ‘데빌 메이 크라이 5 디럭스 에디션’ 게임 코드를 제공한다.
특히, 이 코드는 신규 캐릭터 ‘버질’을 플레이 할 수 있는 DLC까지 모두 포함, 약 64,000원 상당의 가치를 갖는다.

행사 대상 제품으로는 MSI 게이밍 모니터 최상위 제품인 ‘MSI 옵틱스 MPG341CQR’을 비롯, ‘MSI 옵틱스 MAG274R’, ‘MSI 옵틱스 MAG273R’ 등이 포함된 가운데, 이들 제품은 최근 출시된 차세대 게이밍 콘솔의 최적 게임모드를 지원하는 ‘콘솔모드’를 지원, PC 뿐 아니라 다양한 게임 환경에서 폭넓게 활용할 수 있다.

한편, MSI는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을 통해 ‘데빌 메이 크라이 5’ 이미지가 프린팅된 ‘MSI 옵틱스 MAG274R’ 스페셜 에디션(1대)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 중임을 밝히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MSI 모니터에 대한 추가 정보는 MSI 공식 카페, MSI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MSI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또는 MSI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