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공인대리점, 인텔과 누리는 게이밍 퍼포먼스 프로모션 실시

게임뉴스 | 박광석 기자 |
자료제공- 인텔 공인대리점




인텔 공인대리점 인텍앤컴퍼니(대표 서정욱), 피씨디렉트(대표 서대식), 코잇(대표 손창조) 등 3사가 10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구매&퀴즈 이벤트를 오는 3월 18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10세대 인텔 정품 프로세서를 구매하고 영수증을 응모하여 참여가 가능하다. 행사 대상 품목은 10세대 인텔 코어 i7, i9 프로세서 및 탑재 PC다.

국내 컴퓨터 및 전자제품 쇼핑몰인 컴퓨존, 샵다나와, 행복쇼핑, 에누리, 아이코다, 한성컴퓨터, 양컴, 웰메이드PC, 마켓인벤, 아이컴프리, 가이드컴, 아싸컴, 영재컴퓨터, 피시포올, 아이티엔조이, 피씨사자와 함께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당첨된 참여자에게는 선물이 제공된다.

행사 제품인 10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는 최대 5.3GHz의 인텔 터보 부스트 속도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자유도 높은 게임, FPS, MMORPG 등 장르를 가리지 않는 강력한 게이밍 성능을 자랑한다.

또한 다른 부품과의 높은 호환성으로 멀티코어 게임도 여유롭게 즐길 수 있어 하이엔드 유저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인텔 공인대리점 3사는 구매 이벤트와 함께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퀴즈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10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에 대한 퀴즈를 맞히는 응모자에게 추첨을 통해 모바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