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 ASUS 랜카드 출시 기념 할인 이벤트 진행

게임뉴스 | 윤서호 기자 |
자료제공 - 이엠텍아이엔씨




㈜이엠텍아이엔씨(대표:이덕수, 이하 이엠텍)는 2021년 2월 17일(수)부터 2월 28일(일)까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신제품 ASUS PCE-AX3000 무선 랜카드 런칭 할인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 대상 제품인 신제품 ASUS PCE-AX3000 무선 랜카드는 새로운 Wi-Fi 6(802.11ax) 규격과 160MHz 대역폭으로 최대 3000Mbps의 속도를 제공하며, 차세대 전송 기술인 OFDMA 기술과 MU-MIMO 기술을 결합된 Wi-Fi 6(802.11ax) 전송 규격은 여러 개의 디바이스에 연결된 멀티 채널 구조로 전송 효율을 극대화시키고 무선 응답 시간을 최소화하여 강력한 성능을 제공한다.

또한, Bluetooth 4.0 대비 최대 2배 빠른 속도와 4배 넓어진 전송 영역을 자랑하는 Bluetooth 5.0을 지원하여 스피커, 헤드폰, 게임 컨트롤러 등 다양한 기기들을 별도의 장비 없이 쉽고 빠르게 페어링 하여 사용 할 수 있다.

편리하고 빨라진 와이파이이지만 더욱 더 강력한 보안이 필요하다. 보안 취약점을 노려 악의적으로 와이파이 암호를 해킹해 개인 정보는 물론 회사의 정보까지 유출되는 사례가 많아지고 있다. 신제품 ASUS PCE-AX3000 무선 랜카드에서 지원되는 WPA3 무선 보안은 최신의 강력한 보안을 제공한다.

신제품 ASUS PCE-AX3000 무선 랜카드 출시 기념 런칭 이벤트는 2월 17일(수)부터 ~ 2월 28일(일)까지 진행하며, 해당 기간 내 제품을 구매해 주신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이벤트 기간 내 구매 고객을 위한 할인 혜택 참여 방법은 다음과 같다. 첫번째. 해당 판매 페이지를 통해 예약 구매 후, 구매 확정 버튼 클릭 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네이버 페이 포인트 5,000원을 증정한다. 두번째. 제품 수령 이후 포토 리뷰 작성 시 네이버 페이 포인트 5,000원을 추가 증정한다. 세번째. 제품을 사용 후, 한달 사용 포토 리뷰 작성 시 네이버 페이 포인트 10,000원까지 추가 증정한다.

본 이벤트 금액은 해당되는 3가지 모든 이벤트 참여 시 적용되는 금액이며, 이벤트 기간 내 구매자들에게는 총 20,000원의 할인 혜택이 주워진다. 한정된 기간 동안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며, 재고 소진 시 예고 없이 종료된다. 이벤트 관련 정보는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COVID)-19 위기 진정 시까지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를 준수하기 위해 이엠텍아이엔씨 고객센터의 내방 서비스를 일시적 개편하여 한정 인원 사전 예약제로 운영한다. 가급적 고객센터 내방보다는 비대면 택배 접수를 통한 서비스 신청을 권장하고, 내방 예약은 포털사이트 ‘네이버 예약’을 통해 접수가 진행된다.

고객 센터 방문 사전 예약 서비스는 포털사이트 네이버에서 ‘이엠텍아이엔씨 예약’을 검색 또는 네이버 지도(스마트 플레이스)에서 ‘이엠텍아이엔씨’ 검색하여 노출되는 ‘예약 아이콘’을 통해 신청 가능하며, 영업일 기준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4시까지 각 30분 간격으로 한정 인원, 선착순 사전 예약이 가능하다. (예약 미접수시, 방문 A/S 불가)

또한, A/S 접수 제품 발송 시 지정 택배 사 한진 택배를 통해 발송하면, 제품을 다시 받기까지의 왕복 택배 비용을 이엠텍아이엔씨에서 전액 부담한다. 그뿐만 아니라, 택배 접수 시 내방 서비스 대비 왕복 배송 시간이 많이 드는 점을 고려하여 고객의 불편을 최대한 줄이고자 A/S 처리 후, 서울지역 한정하여 뚝딱배송을 통한 당일 발송까지 지원된다.

이엠텍아이엔씨의 XENON, HV 및 EVGA, 이엠텍 지포스 RTX 30 시리즈 제품은 전국 주요 컴퓨터 전문 판매점과, 쿠팡, 티몬, 11번가 등의 온라인 판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이엠텍 고객센터를 통해 무상 품질 보증 프로그램 서비스를 적용 받을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