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랩(SecretLab), LCK 공식 게이밍 의자 파트너 선정

게임뉴스 | 백승철 기자 | 댓글: 4개 |



게이밍 의자 분야에서 세계적인 영향력을 펼치고 있는 글로벌 기업, 'SecretLab(시크릿랩)'은 국내 최대 규모의 리그 오브 레전드 대회인 'LCK'의 공식 의자 파트너로 선정되었다.

시크릿랩은 이전부터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과 해외 리그 오브 레전드 대회인 LCS, LEC 등의 공식 의자 파트너였다. 이번 LCK와의 파트너십으로 시크릿랩은 세계적인 대회들이 신뢰할 수 있는 선택으로 자리매김했다.

LCK는 리그 오브 레전드 대회 중에서도 가장 유명한 리그이다. LCK가 배출한 선수들은 국제 대회에서도 뛰어난 영향력을 보여주고 있다. Faker(페이커, 이상혁) 선수의 출신지인 LCK에서는 2013년부터 2017년까지 5회 연속으로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타이틀을 가져간 이력이 있다. 이번 2020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에서는 '담원 게이밍'이 그 영광을 가져가며 6번째 월드 타이틀을 획득했다.

LCK와 시크릿랩 간의 새로운 파트너십을 통해 대회에서 대한민국 최고의 e스포츠 선수들에게 탁월한 편안함과 인체공학적인 지원을 제공하게 되며, 그에 맞춰 LCK 에디션 의자도 출시된다.

시크릿랩의 LCK 에디션은 LCK 고유의 대담하고 시각적인 디자인을 통해 우아하게 담아냈다. 흑백 패널이 특징인 이 제품은 LCK의 영어 및 한국어 슬로건이 측면 날개에 패턴으로 적용되었다. 또한 리그의 로고가 백레스트에 자수로 놓아졌다. 의자 출시일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시크릿랩은 작년, 라이엇 게임즈와 함께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 컬렉션 시리즈'와 'K/DA ALL OUT 에디션'을 선보인 적이 있다. 시크릿랩은 전 세계 수천만 명의 리그 오브 레전드 팬들과 프로 선수들에게 인체공학적인 지원을 제공하기 위한 라이엇 게임즈의 선택이다.

'시크릿랩'의 이안 알렉산더 공동 창립자(CEO)는 "한국은 리그 오브 레전드뿐만 아니라 e스포츠계의 역사를 통틀어 최고의 선수들을 육성해왔다. LCK 선수들의 재능과 월드 챔피언십에서의 퍼포먼스는 정말 경이롭다. 세계 최고의 선수들은 세계 최고의 지원을 요구한다. 우리는 세계 최고 수준의 의자로 그들을 지원하게 된 것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LCK 유한회사' 오상헌 대표는 "이번 월드 챔피언십(2020)에서 시크릿랩 의자의 놀라운 편안함과 품질을 확인할 수 있었고, 업계에 새로운 기준을 세웠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LCK에도 최고 수준의 지원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시크릿랩은 최고급 원자재만을 채택하여 안락하고 안정적인 경험을 제공하는 게이밍 의자를 만드는 글로벌 기업이다. 2014년 설립되어 전 세계 최고 게임 토너먼트, e스포츠팀은 물론 60개 이상 국가에서 50만 명 이상 고객의 선택을 받으며 사랑받고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