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백, 침대형 리클라이닝의자 LB60L 단독 홈쇼핑 생방송 방영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린백




의자 전문 브랜드 린백이 12월 17일 목요일 공영쇼핑에서 단독으로 홈쇼핑 생방송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방송에서는 지난 11월 15일 방송했던 침대형 리클라이닝의자 LB60L을 다시 선보일 예정이다. 홈쇼핑 방송은 12월 17일 목요일 15시 30분부터 16시 30분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방송 중 판매가격은 12만 9천원으로, ARS 주문전화 시 1,000원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일부 카드에 한하여 10개월 무이자 할부가 가능하다.

프리미엄 리클라이닝 의자 LB60L은 발 받침대를 탑재하였고, 의자 등받이를 뒤로 젖히면 관절 팔걸이가 함께 움직여 편안한 휴식이 가능하다.

최고의 탄력과 안정감을 자랑하는 독립스프링과 린백만의 프리미엄 PU가죽을 사용하여 강한 내구성과 편안한 착석감을 느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에어홀 소재로 제작해 쿠션감과 통기성이 우수한 헤드 쿠션과 등받이 쿠션은 의자 구매 시 기본으로 증정된다고 전했다.

린백은 고급스러운 외형으로 중역의자로도 사용되며, 게이밍의자 또는 사무용의자로도 사용이 가능하다며 LB60L 제품을 추천했다.

리클라이닝의자는 장시간 업무나 공부로 지친 사용자들에게 편안함을 제공해 책상의자나 컴퓨터의자로도 탁월하며 고시생의자나 학생의자로도 활용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린백은 ‘지난 11월 15일에 진행했던 첫 홈쇼핑 방송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고객 분들께 감사 인사 드리며, 다시 한 번 공영쇼핑을 통해 만나 뵙게 되어 기쁘다.’ 라고 전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