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 FANTECH 고객 대상 5만원 상품권 증정 이벤트 진행

게임뉴스 | 윤홍만 기자 |
자료제공 - 이엠텍아이엔씨

대한민국 토종 그래픽카드 브랜드 ㈜이엠텍아이엔씨(대표:이덕수)는 게이밍 기어 전문 브랜드 FANTECH의 게이밍 기어 전 제품 포토상 품평 작성 시 추첨을 통해 모바일 신세계 상품권 5만원권을 증정하는 행사를 2021년 4월 5일부터 5월 4일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포토 상품평 작성 후 5월 14일까지 신청자 한 해서 5월 18일에 발표한다 밝혔다.

본 이벤트의 추첨 경품인 모바일 신세계 상품권 5만 원 권은 FANTECH 사의 게이밍 헤드셋인 HG11 CAPTAIN 7.1은 2명이고 게이밍 마우스인 UX1 HERO, BLAKE X17 PRO, HIVE UX2는 각 1명씩 추첨을 진행한다.

응모 방법은 포토 상품평을 각 구매한 사이트나 기타 개시 후, URL을 구매 증빙자료(구매자, 구매일, 구매 품목명, 구매처)와 함께 event@emtekinc.co.kr로 발송한다. 정상적으로 응모의 여부는 확인 메일을 통해 안내한다.




이번 추첨 이벤트 대상인 ‘HG11 CAPTAIN 7.1’ 헤드셋은 50MM의 드라이버 유닛 탑재로 귀를 감싸 안은 오버 이어 디자인과 7개의 스피커와 1개의 우퍼 스피커를 가상으로 구현과 노이즈 캔슬링을 지원하는 마이크를 탑재하여, FPS 게이밍과 같은 온라인 환경에서 구성원들과의 원만한 의사소통을 통하여 더욱더 게임을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최근 트렌드에 걸맞게 헤드셋 측면부에 적용된 RGB LED는 5가지 색상으로 변환이 되며 마이크에는 파란색 LED가 점등되어 헤드셋 외관의 고급스러움을 자아내고 있다.

이와 더불어 FANTECH의 전용 소프트웨어를 통해 이퀄라이저, 3D 음향, LED뿐만 아니라, 각 가상의 스피커를 세부적으로 조절할 수 있어 사용자의 취향에 설정이 가능하며, 케이블 일체형 리모컨을 통해 볼륨 조절, 마우스 음소거, LED 및 진동 ON/OFF 기능 등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어 사용자 중심의 제품이라 할 수 있다.




또 다른 추첨 이벤트 대상 제품인 ‘FANTECH UX1 HERO’는 최고급 게이밍 센서인 PIXART PMW 3389 센서를 탑재하여 최대 16,000 DPI, 400 IPS, 가속도 50G, 폴링 레이트 1,000Hz의 스펙을 갖고 있으며, 1mm의 LOD(Lift Off Distance) 값을 적용하여 다양한 마우스의 움직임에서도 반응할 수 있도록 설계된 게이밍 마우스 제품이다. 또한 8번째 버튼인 에임 전용(AIM-Button) 버튼이 엄지손가락 닿는 위치에 있어 순간적으로 DPI 변화가 필요한 순간에 DPI를 급격히 낮춰, 정밀한 움직임을 가능하게 한다. 마우스 하단에는 U자 형태로 LED가 배치되어, 약 1680만 컬러의 RGB LED 튜닝 효과를 보여주며, 컬러가 부드럽게 변환되어 FANTECH UX1 HERO만의 화려함을 경험할 수 있다.

전용 소프트웨어를 통해 RGB, DPI, 폴링 레이트, LOD(Lift Off Distance), 에임 버튼 전용 DPI, 마우스 스크롤 페이지 조절, 마우스 포인터 스피드 등을 조절할 수 있어 게임 환경이나 게이머들의 취향에 맞게 설정할 수 있다.

상기에 제품 외에도 PIXART사의 상위급 센서 PMW 3360과 80g 대에 적절한 무게를 갖춰 게이밍용과 사무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FANTECH BLAKE X17 PRO, PIXART 사의 PMW 3360의 센서와 70g 대에 경량 마우스와 허니콤 타공으로 유니크한 디자인을 갖춘 FANTECH HIVE UX2 등의 제품이 있다.

한편,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COVID)-19 위기 진정 시까지 격상된 사회적 거리 두기 단계를 준수하기 위해 이엠텍아이엔씨 고객센터의 내방 서비스를 일시적 개편하여 한정 인원 사전 예약제로 운영한다. 가급적 고객센터 내방보다는 비대면 택배 접수를 통한 서비스 신청을 권장하고, 내방 예약은 포털사이트 '네이버 예약'을 통해 접수가 진행된다.

또한, A/S 접수 제품 발송 시 지정 택배 사 한진 택배를 통해 발송하면, 제품을 다시 받기까지의 왕복 택배 비용을 이엠텍아이엔씨에서 전액 부담한다. 그뿐만 아니라, 택배 접수 시 내방 서비스 대비 왕복 배송 시간이 많이 드는 점을 고려하여 고객의 불편을 최대한 줄이고자 A/S 처리 후, 서울 지역 한정하여 뚝딱배송을 통한 당일 발송까지 지원된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