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0Hz-1ms-IPS 모니터 ‘MSI 옵틱스 MAG251RX’ 출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엠에스아이코리아




㈜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는 ‘게이머를 위한 꿈의 모니터’, ‘MSI 옵틱스 MAG251RX’를 출시한다.

‘MSI 옵틱스 MAG251RX’는 뛰어난 백색 균일성과 안정적인 색감으로 많은 사용자가 선호하는 IPS 패널에 액정 분자의 움직임을 4배 더 빠르게 하는 기술인 ‘래피드 IPS’ 패널을 적용했다. 240Hz 주사율과 1ms GTG 응답속도를 실현했으며 베사로부터 HDR 400 인증을 획득, 정교한 색상 표현을 통해 사실적이고 생동감 있는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그래픽카드가 처리한 게임 화면과 모니터 주사율 사이의 차이에 의해 발생하는 화면의 끊어짐이나 지연을 해소하는 AMD 프리싱크(FreeSync), NVIDIA 지싱크호환(G-Sync Compatible)기술과 게임 내의 암부 영역을 빠르게 조정하여 밝고 선명한 화면으로 표현하는 나이트 비전 기술을 통해 더욱더 향상된 게임 환경을 경험할 수 있다.

이 밖에도, ‘MSI 옵틱스 MAG251RX’에 적용된 스탠드는 상하 각도 조정(틸트)과 높낮이 조절(엘리베이션), 좌우 회전(스위블)을 지원하여 사용자가 편안함을 느끼는 화면 위치로 섬세한 조정이 가능하며, 화면을 90도로 완전히 회전시키는 피벗 기능은 업무 환경은 물론 세로 영상을 감상하는 것까지 폭넓은 활용도를 자랑한다.

한편, MSI는 세계적인 시장조사 전문기관 IDC가 공개한 자료에서 2019년부터 2020년 2분기까지 대한민국 프리미엄 게이밍 모니터 누적 판매 1위에 오른 것을 기념하여 ‘MSI 옵틱스 MAG251RX’를 비롯한 프리미엄 게이밍 모니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MSI GM50’ 게이밍 마우스를 증정하고 제품 사용기 작성을 통해 $25 상당의 스팀 지갑 상품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고 밝혔다.

MSI 게이밍 모니터에 대한 추가 정보는 MSI 공식 카페, MSI 코리아 홈페이지, MSI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또는 MSI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믿을 수 있는 조립 PC는? 인벤PC! 보러가기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