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와우 어둠땅은 AMD 라데온과 함께, 인벤PC 어둠땅 기획전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댓글: 28개 |




마켓인벤(marketinven.com)에서 블리자드의 '월드오브워크래프트(이하 와우)'의 차기 확장팩 어둠땅 출시를 앞두고 'AMD 라데온 x 인벤PC'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와우 어둠땅 인벤PC' 기획전에 포함된 컴퓨터를 구매하면 와우 어둠땅 90일 게임 코드와 '갓폴' 게임 코드는 물론 별도의 사은품 2종에 인벤 3,000 베니 포인트까지 증정된다.

오는 10월 3일까지 진행되는 와우 어둠땅 인벤 PC 기획전은 어둠땅에 적합한 권장 사양에 따라 1번~4번까지 총 4종류로 구성되어 있다. CPU는 'AMD 라이젠 5 3600'부터 'AMD 라이젠 5 3800XT'까지의 CPU로 구성되어 있으며 그래픽카드는 라이젠 CPU와 호환성이 좋으며 와우에도 적합한 'AMD 라데온 RX 5600XT'를 채택했다. 메모리나 SSD 등의 부품들은 옵션에 따라 원하는대로 변경 혹은 추가할 수 있다.

특히 이번 기획전의 구매자는 AMD와 블리자드의 공식 협업을 통해 제공되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3개월 계정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언리얼 엔진 4로 제작된 판타지 액션 대작 게임인 갓폴 역시 함께 증정받을 수 있다. AMD 게임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혜택은 AMD의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한편 인벤PC는 게이머들이 가장 선호하는 컴퓨터 구성과 합리적인 가격을 추구하는 게임용 조립 컴퓨터로 안전 택배 배송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더불어 상품 수령 후 30일 이내로 하드웨어 문제 발생 시에 새 상품을 보내주는 서비스, 기본 1년 무상보증 서비스, 서울 및 경기 지역을 대상으로 제공되는 '오늘 도착 무료 퀵 서비스(서울 전 지역, 경기 일부 지역)' 등 풍부한 부가 혜택을 제공한다.















▶️ 록타! 승리가 아니면 죽음을! '와우 어둠땅 인벤PC' 구매하러 가기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