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MEG 이지스 Ti5’ PC 출시

게임뉴스 | 정수형 기자 |
자료제공 - 엠에스아이코리아




㈜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는 신제품 게이밍 PC, ‘MSI MEG 이지스 Ti5’를 출시한다.

기존 PC 디자인의 형식을 파괴한 파격적이고 미래지향적인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이지스(Aegis)’시리즈는 MSI를 컴팩트 하이엔드 게이밍 PC 시장의 강자로 자리매김 하게 한 기념비적인 제품이었다.

2021년 들어 새롭게 선보이는 ‘이지스’는 기존의 디자인 언어와 최신의 트렌드를 재해석한 완전히 새로운 디자인과 세계 최초의 HMI(Human Machine Interface) 설계가 반영됐다. MSI가 독자 개발한 MCU(MSI Commander Unit)기술로 탄생한 혁신적인 ‘게임 노브(Game Knob)’는 사용자가 원하는 게임을 실행하고, PC의 동작 모드를 선택하고, 시스템의 실시간 정보를 보여주는 등 한 차원 높은 수준의 게이밍 환경을 경험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인텔 10세대 코어 i9-10900K 프로세서와 MSI 지포스 RTX 3080 그래픽카드의 조합은 물론, 모든 슬롯을 가득 채운 128GB DDR4 메모리와 레이드(Raid) 0으로 구성된 2개의 NVMe 1TB SSD, 3TB에 달하는 HDD를 탑재했다.

한편, MSI는 ‘MEG 이지스 Ti5’ 출시와 함께 무려 120여만 원 상당의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제품 구매 후, MSI.COM을 통해 제품 등록과 프로모션 신청을 완료하면, ‘MSI 옵틱스 MPG341CQR’ 게이밍 모니터와 함께 ‘MSI MAG CH120’ 게이밍 체어가 경품으로 제공되며, 2021년 4월 30일까지 진행된다.

MSI 게이밍 PC 및 게이밍 모니터에 대한 추가 정보는 MSI 공식 카페, MSI 코리아 홈페이지, MSI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과 MSI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