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US, 슬림형 노트북 ‘젠북 UM425’ 출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ASUS




글로벌 컨슈머 노트북 및 게이밍 노트북 시장 리딩 브랜드인 ASUS(에이수스)가 최신 AMD 라이젠 4000 시리즈 모바일 프로세서를 탑재한 14인치 슬림형 노트북 ‘젠북 UM425’를 출시하고, 구매 고객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젠북 UM425는 고성능과 휴대성을 겸비한 프리미엄 노트북으로, 약 14mm의 얇은 두께와 1.02kg의 가벼운 무게에 다이아몬드 컷 알루미늄 합금으로 세련된 디자인까지 겸비했다. 2.5mm 나노엣지 베젤과 4면 프레임리스 FHD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최대 90%의 높은 스크린 대 바디 비율을 구현하고, MIL-STD-810G 밀리터리 인증을 받아 내구성도 갖췄다. 1회 충전으로 최대 22시간 사용이 가능한 배터리 성능과, 약 49분만에 60% 충전이 가능한 고속 충전 기능으로 야외 활동이나 이동이 잦은 학생, 직장인, 1인 크리에이터 등에게 최적화됐다.

젠북 UM425는 최신 AMD 라이젠 4000 시리즈 모바일 프로세서를 탑재해 이전 세대 대비 약 25% 향상된 강력한 성능을 지원한다. 최신 AMD 라데온 그래픽 카드와 최대 8GB의 메모리와 512GB PCIe 3.0 NVMe SSD를 탑재하고, USB-C 포트와 HDMI, micro SD 카드 등 다양한 포트를 장착해 호환성을 높였다. 초고속 Wi-Fi 6를 통해 빠른 네트워크 연결을 지원하고, 넓은 공간의 엣지 투 엣지 키보드와 넘버패드 2.0을 적용해 효율성을 높였다. 색상은 파인 그레이, 라일락 미스트 2가지로 구성됐고, 공식 가격은 849,000원부터 시작된다.

ASUS는 젠북 UM425 런칭을 기념해 G마켓과 옥션에서 구매 고객 대상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젠북 UM425를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5%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ASUS는 구매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Live On ASUS’ 리뷰 이벤트(http://asus-review.com/)도 진행한다. 오프라인 및 오픈마켓에서 ASUS 제품을 구매하고 각 구매처에서 포토 리뷰 또는 SNS 리뷰를 등록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리뷰 인증을 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이 증정되며, 인스타그램, 네이버 블로그, 유튜브 리뷰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에어팟 프로, 신세계 이마트 상품권, BHC 치킨 쿠폰 등이 선물로 증정된다.

ASUS 관계자는 “젠북(ZenBook)은 디자인과 휴대성, 고성능 삼박자를 갖춘 ASUS의 프리미엄 라인업으로, 신제품 젠북 UM425는 많은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젠북 14 모델에 최신 AMD 라이젠 프로세서를 탑재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버전”이라며, “젠북 특유의 아이덴티티를 반영한 세련된 디자인에 강력한 성능과 편의성을 더해 집, 회사, 카페 등 어디서나 편리한 작업을 원하는 사용자들에게 완벽한 선택지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신제품 젠북 14 UM425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ASUS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믿을 수 있는 조립 PC는? 인벤PC! 보러가기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