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자전문 브랜드 린백, 와디즈에 신제품 펀딩 오픈 확정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린백




의자 전문 브랜드 린백이 뉴디자인으로 제작된 매쉬 책상 의자를 와디즈에 펀딩 오픈 예정이라고 전했다.

와디즈는 국내 최대 크라우드 펀딩 업체로 많은 기발하고 참신한 아이디어와 디자인으로 무장한 스타트업이나 기업의 펀딩과 투자를 돕는 일을 하고 있다.

린백은 이미 프리미어 게이밍 의자인 LB88G 모델로 의자 부문 최초로 1억을 달성한 바 있다.

현재 진행하는 린백의 두번째 야심작인 프리미엄 사무용 의자 LB16S 모델은 상체의 자유로운 움직임이 가능한 ‘프리 무빙 백’ 의자이다.

집에서 자택근무를 하는 회사원이나 공부를 하는 학생들, 취미로 게임을 즐기는 게이머 등 남녀노소 편하게 앉을 수 있는 의자를 타겟으로 하였으며 방석 성형스펀지에 착석감이 뛰어난 가성비 의자이다.

`프리 무빙 백`은 사용자들에게 좀 더 자연스러운 자세를 잡도록 도와주고 동적인 사용자들이나 장시간 의자에 앉아있는 사용자들에게도 최적의 편안함을 줄 것 이라고 린백은 전했다.

린백은 와디즈에서 진행하는 프로젝트명은 ‘나만의 홈오피스, 린백으로 완성하자![린백 메쉬 책상 의자] 이며 학생용 공부의자나 컴퓨터 게임 의자, 사무실의자 등 어느공간에나 인테리어에 잘 어울리도록 신경을 많이 쓴 제품이다.

또한 메쉬 소재로 인해 통풍이 잘되어 기분 좋은 편안함이 특징이기도 하다.

린백은 ‘얼리 버드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 될 예정이오니 많은 이용 바라고 앞으로 의자전문 브랜드로써의 입지를 굳혀나가기 위해 더욱 더 노력하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전했다.

와디즈에서 진행하는 해당 제품의 펀딩은 2020년 9월 10일부터 진행되며 알림 서비스를 통해 휴대폰으로 정보를 전달받을 수 있다.

현재 와디즈에 펀딩 진행중인 린백의 LB16S 모델은 와디즈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