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원 모집! MSI 노트북과 함께하는 AI 레벨업 데이 오프라인 행사

게임뉴스 | 이현수 기자 |



㈜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가 MSI와 함께하는 AI 레벨업 데이 오프라인 행사 참가자 모집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MSI 노트북 AI 레벨업 데이'는 MSI 노트북을 활용한 AI 기능 강의를 통해 AI에 대한 지식을 쌓고, MSI의 2024년 신제품 노트북을 직접 체험하는 행사이다.

참가자 신청은 2024년 2월 1일(목)까지 진행되며, 모집 대상은 대학생 및 20대, 블로거, 인플루언서다. 참가 신청은 포스터에 삽입된 QR코드 혹은 신청서 링크에 접속해 참석자 이름 및 연락처, 이메일, 참석 여부를 입력 후 제출하면 된다.

MSI코리아 관계자는 "다가온 AI 시대를 맞이해 소비자들이 AI를 친숙하게 접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MSI 노트북 AI 레벨업 데이를 준비했다"며, "다채로운 이벤트와 푸짐한 경품도 준비되어 있으니 IT와 노트북에 관심을 갖고 있는 20대, 블로거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 또한,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소비자와의 소통을 확대하고, 많은 분들이 믿고 선택하는 브랜드로 나아가고자 한다"고 전했다.

MSI 노트북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MSI 사용자 카페 또는 MSI 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행사 개요:
● 일시: 2024년 2월 3일(토)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 장소: 유엠 홍대점(스페이스유엠) 4층 (2호선 홍대입구역 9번 출구 인근)
● 내용: AI 강의, MSI 노트북 신제품 체험, 경품 증정 이벤트 등

자료제공 - ㈜엠에스아이코리아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