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지포스 RTX 4070 Ti SUPER 사용기 이벤트 진행

게임뉴스 | 박영준 기자 | 댓글: 3개 |



㈜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는 혁신적인 NVIDIA® Ada Lovelace 아키텍쳐를 기반으로 초고속 AI와 함께 강력한 게이밍과 크리에이티브 경험을 선사하는 'MSI 지포스 RTX™ 4070 Ti SUPER’ 시리즈 그래픽카드를 구매하고 사용기 작성 시, 4만 원 네이버 페이 포인트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는 2024년 1월 25일부터 1월 31일까지 MSI 지포스 RTX™ 4070 Ti SUPER 게이밍X 슬림 트라이프로져3, MSI 지포스 RTX™ 4070 Ti SUPER 게이밍X 슬림 화이트 트라이프로져3를 구매하고 사용기를 작성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또한, RTX 40시리즈를 구매한 고객들은 3만 5천 원 스팀 코드를 증정하는 이벤트 등에도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MSI 사용자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MSI 지포스 RTX™ 4070 Ti SUPER 게이밍X 슬림 트라이프로져3는 슬림한 디자인이 특징이지만 여전히 강력한 성능과 기술을 자랑한다. MSI의 특허 기술인 3개의 톡스 팬 5.0과 함께 웨이브 커브드 2.0, 디플렉터 등으로 쿨링 기술이 한층 업그레이드된 MSI 트라이프로져3를 탑재하여 완벽한 게이밍 환경을 제공한다.

MSI 특유의 히트파이프와 히트 싱크의 조합으로 공기 흐름의 역학을 연구하여 공기 흐름에서 발생하는 소음까지 줄여 극 저소음을 자랑한다. MSI의 RGB LED 기술인 미스틱 라이트도 탑재하여 미스틱 라이트를 지원하는 MSI 및 타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들과 함께 개성 있는 RGB 시스템을 구성할 수 있다.

MSI 지포스 RTX™ 4070 Ti SUPER 시리즈 그래픽카드와 관련한 추가 정보를 확인하고자 하는 경우 MSI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료제공 - ㈜엠에스아이코리아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