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15만 혜택! MSI 메인보드 겨울나기 이벤트 진행

게임뉴스 | 이현수 기자 |
㈜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가 MSI 메인보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최신 게임을 포함, 최대 15만 원 상당의 혜택을 증정하는 겨울나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 이벤트는 1월 26일(금)부터 2월 26일(월) 이내에 이벤트 대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경품으로는 세계적인 인기 게임 ‘용과 같이 8’을 증정한다. 용과 같이 8은 국내외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용과 같이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시리즈 최초로 메타크리틱 90점을 돌파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게임이다.

해당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최대 7만 원의 경품을 받을 수 있는 2종의 사용기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어 혜택이 더욱 커질 전망이다. 각 이벤트에 관한 상세한 정보는 네이버 MSI 사용자 카페의 안내를 확인하면 된다.



▲ MSI MPG Z790 엣지 TI 맥스 WIFI



▲ MSI MAG Z790 토마호크 맥스 WIFI

한편, MSI 메인보드는 고품질의 부품을 사용, 높은 안정성관 내구성을 자랑할 뿐만 아니라 PCIe 슬롯을 보호하는 스틸 아머, 퍼포먼스와 호환성을 확인한 메모리 부스트 등 MSI의 기술을 적용해 장시간 사용에도 안정적인 성능을 유지할 수 있다.

MSI 메인보드에 관한 추가 정보를 확인하고자 하는 경우 MSI 사용자 카페와 MSI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료제공 - ㈜엠에스아이코리아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