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크기, 최대성능! MSI, ‘지포스 RTX™ 4060 에어로 ITX’ 출시

게임뉴스 | 이현수 기자 |



㈜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가 NVIDIA® Ada Lovelace 아키텍쳐 기반 ‘지포스 RTX™ 4060’을 탑재한 ‘MSI 지포스 RTX™ 4060 에어로 ITX’ 그래픽카드를 출시한다.

MSI 지포스 RTX™ 4060 에어로 ITX OC 8GB 그래픽카드는 최신 GPU인 지포스 RTX™ 4060을 탑재, 아키텍처 및 프로세스 최적화를 통해 강력한 성능과 높은 전력 효율성을 보여준다. 또한, 기존의 에어로 시리즈와 달리 고효율 히트 파이프와 히트 싱크가 탑재되어 GPU에서 발생하는 열을 더욱 효과적으로 해소하여 훌륭한 쿨링 성능을 제공한다.




특히 16.7cm의 작은 크기를 갖추고 있어 소형 폼팩터 PC 및 미니 ITX PC 등 작은 컴퓨터에 장착이 가능하여 고사양 게이밍을 원하는 미니 PC 게이머들에게 안성맞춤인 그래픽카드이다. 그리고 강화된 커스텀 PCB 설계, 백플레이트, 밀리터리 클래스 부품을 사용하여 강력한 내구성을 바탕으로 게이밍, 크리에이터 등 어떠한 작업에서도 완벽한 성능을 제공한다.

MSI 지포스 RTX™ 4060 에어로 ITX OC 8GB 그래픽카드를 구매하는 고객들은 Adobe Creative Cloud를 증정하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MSI 그래픽카드의 다양한 이벤트는 MSI 사용자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MSI 그래픽카드에 관한 추가정보를 확인하고자 하는 경우 MSI 코리아 홈페이지로 문의하면 된다.






자료제공 - ㈜엠에스아이코리아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