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지포스 RTX™ 4080 SUPER 시리즈 출시

게임뉴스 | 이현수 기자 |



㈜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가 혁신적인 NVIDIA® Ada Lovelace 아키텍쳐를 기반으로 초고속 AI와 함께 강력한 게이밍과 크리에이티브 경험을 선사하는 ‘MSI 지포스 RTX™ 4080 SUPER’ 시리즈 그래픽카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MSI 지포스 RTX™ 4080 SUPER 게이밍 X 슬림 트라이프로져3는 슬림한 디자인과 가벼운 무게가 특징이지만 강력한 동일한 성능과 기술을 자랑한다. 공간 제약이 있는 게이밍 PC를 구성함에 있어서 강력한 성능을 희망하는 고객들에게 유리하다.

또한, MSI의 기술인 3개의 톡스 팬 5.0과 함께 웨이브 커브드 2.0, 디플렉터 등으로 MSI 쿨링 기술이 한층 업그레이드된 MSI 트라이프로져3도 탑재하여 높은 쿨링 성능으로 쾌적한 게이밍 환경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MSI 히트파이프와 히트 싱크의 조합으로 공기 흐름에서 발생하는 소음까지 줄여 극저소음을 자랑한다.




MSI 지포스 RTX™ 4080 SUPER 벤투스 3X 블랙 OC 16GB는 냉각과 소음의 탁월한 MSI의 특허 기술, 2개의 톡스 팬 4.0이 장착되어 있다. 그와 함께 더 빠른 냉각을 돕는 강화된 커스텀 PCB 설계 및 써멀 패드 부착, 백플레이트, 밀리터리 클래스 부품 등을 탑재하여 강력한 내구성을 바탕으로 게이밍, 크리에이터 등 어떠한 작업에서도 쾌적한 성능을 제공한다.

MSI 지포스 RTX™ 4080 SUPER 시리즈는 MSI의 제로프로져 기술이 적용되어 일정 온도 미만에서는 팬이 회전하지 않아 소음 발생을 원천 차단한다. 또한, 추가 퓨즈 등 세세한 부분까지 완벽히 강화하여 극한의 게이밍 상황에서도 원활하고 안정적인 게이밍을 즐길 수 있다.

MSI 지포스 RTX 4080 SUPER 시리즈 출시를 기념하여 구매 후 사용기를 작성하면 5만 원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하는 사용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RTX 40 시리즈를 구매한 고객들은 3만 5천 원 스팀 코드를 증정하는 이벤트 등에도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MSI 사용자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MSI 지포스 RTX 4080 SUPER 그래픽카드에 관한 추가정보를 확인하고자 하는 경우 MSI 코리아 홈페이지로 문의하면 된다.









자료제공 - ㈜엠에스아이코리아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