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텍, 탁탁몰에서 첫 화이트감성 RTX 2060 SUPER 예약 판매 시작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조텍코리아

조텍코리아(대표이사 김성표)가 조텍의 첫 화이트 감성 그래픽카드인 ‘ZOTAC GAMING 지포스 RTX 2060 SUPER OC 화이트 에디션’ 출시 기념 특별 예약 판매를 8월 11일부터 13일까지 진행한다.

본 예약판매는 ‘ZOTAC GAMING 지포스 RTX 2060 SUPER OC 화이트 에디션’을 특별 할인이 적용된 444,900원에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조텍코리아 공식 IT 쇼핑몰 ‘탁탁’에서 8월 11일부터 13일까지 단 3일간 선착순 진행된다. 단, 재고 소진 시 자동 마감된다.

‘ZOTAC GAMING 지포스 RTX 2060 SUPER OC 화이트’는 조텍의 첫 화이트 감성 그래픽카드로, 쿨러부터 메탈 백플레이트까지 제품 전면을 고급 화이트 단일 색상으로 통일하여 화이트 PC 감성을 원하는 유저들의 니즈를 충족한 제품이다. 이와 함께, 제품 측면에는 화이트 LED 감성으로 포인트를 줬다.

2개의 대형 90mm 쿨링 팬과 3개의 6mm 히트파이프, 풀 커버리지 이상을 감싸는 대형 알루미늄 히트싱크에도 화이트색감을 입혔다. 제품 후면에도 고급 소재의 화이트 메탈 백플레이트를 탑재하여 제품 전체를 감싸 보호하고 세련된 화이트 감성을 보장한다.

클럭도 높였다. 자체적인 팩토리 오버클럭(OC) 공정을 통해 기존 레퍼런스 대비 더 빠르고 강력한 1,680MHz 부스트 클럭을 보장한다. 특히 최대 217mm의 슈퍼 컴팩트 사이즈로 케이스 장착 걱정이 필요 없는 약 99%의 호환성을 자랑한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