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CES 2024’에서 혁신을 더한 새로운 모니터 및 데스크톱 공개

게임뉴스 | 이현수 기자 |



㈜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가 세계 최대 IT 전시회로 불리는 ‘CES 2024’를 통해 더 혁신적인 모니터와 데스크톱 라인업을 공개해 주목을 받고 있다.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이번 국제전자제품박람회 CES 2024는 2024년 1월 9일부터 12일까지 진행되며, 다양한 기업들의 향후 제품이 추구하는 방향이나 최신 기술 및 신제품 공개하는 등 뜻깊은 교류의 전시장이다.

특히 세계적인 하드웨어 브랜드인 MSI는 이번 CES 2024에 참가해 혁신상을 수상한 신제품 QD-OLED 모니터를 공개하며 큰 화제를 몰고 있다.






"Gaming & eSports" 및 "Computer Peripherals & Accessories"에서 수상한 모니터는 QD-OLED, 32:9 종횡비, 5120x1440(DQHD) 해상도 및 1800R 곡률을 특징으로 하는 MSI의 첫 49인치 ‘MSI MPG491CQP QD-OLED’ 게이밍 모니터이다.

OLED 패널과 퀀텀닷 기술을 결합하여 VESA DisplayHDR True Black 400 인증으로 선명한 색상을 제공하며 0.03ms G to G 응답 시간과 144Hz 주사율을 자랑한다. 패널 뒤의 그래핀 필름은 최적의 성능을 유지하는데 최적화 되어있으며, 최신 액정 기술은 더 선명한 텍스트를 위해 서브픽셀 레이아웃을 향상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화면 보호를 최적화하기 위해 MSI OLED Care 2.0을 강화하여 장시간 사용 중 OLED 패널이 손상될 위험을 줄였다. 나아가 MSI 게이밍 인텔리전스 AI 기능, 파워 딜리버리 기능이 있는 90W Type-C 커넥터 및 콘솔 모드 지원을 포함한 무수히 많은 기능을 갖춰 플래그쉽 모니터에 걸맞은 성능을 발휘한다.




이 밖에도, MSI는 MPG Trident AS 14th, MAG Infinite S3 14th, MAG Codex 6 14th의 세 가지 AI 게이밍 데스크톱을 공개했다.

14세대 인텔® Core™ 프로세서와 NVIDIA® GeForce RTX™ 4070 GPU로 우수한 하드웨어와 급 알고리즘을 채용한 기술적인 경이로운 Frozr AI Cooling기술로 변동하는 데스크탑 온도를 실시간 모니터링하여 변화에 신속하게 반응하는 등 스파이크를 억제하고 최적의 성능을 보장한다.

MSI 모니터에 대한 추가 정보는 MSI 코리아 홈페이지와 MSI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또는 MSI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료제공 - ㈜엠에스아이코리아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