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 3년 무상 게이밍 커브드 모니터 3종 출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제이씨현시스템




기가바이트의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현배)은 7월 24일(금) 3년 무상보증의 GIGABYTE GAMING 라인업 3종 커브드 모니터를 출시한다.

GIGABYTE GAMING G32QC 모니터는 이번 라인업의 특장점을 모두 가진 제품으로 32인치 QHD에 1500R 곡률의 거대한 커브드 디스플레이가 탑재되어 한 눈에 들어오는 최상의 몰입감을 선사한다.




G32QC는 원색에 가까운 94% DCI-P3의 색 재현율에 350 cd/m2의 뛰어난 밝기를 가지고 있다. 게다가 디스플레이 관련 표준 기구인 VESA의 HDR 400 품질 인증을 받아 풍부한 명암표현으로 사람의 눈으로 보는 것처럼 사실적으로 영상을 보여준다.




위 모니터는 165Hz의 주사율, 1ms (MPRT) 응답속도의 준수한 게이밍 성능에 HDR을 지원하는 AMD Free-Sync 최상위 티어인 Premium Pro 기술을 탑재하고 있다. 또한 프리미엄 모니터인 AORUS의 다양한 게임 편의기능을 그대로 사용할 수 있다.




G327QC는 게이머들의 편의를 위해 USB3.0포트를 탑재했고, 사운드바 스피커를 놓기 좋은 구조의 높이조절이 가능한 스탠드를 포함하고 있다. 게다가 3년 무상 A/S 보증으로 오랜 기간 동안 사후관리를 받을 수 있다.

제이씨현시스템(주)의 기가바이트 모니터 담당자는 "이번 기가바이트 게이밍 시리즈의 커브드 모니터는 한 눈에 들어오는 몰입감이 장점이지만, 평면 모니터를 선호하는 고객들을 위한 제품을 8월에 출시하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 라고 밝혔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