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D,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AMD 코리아




AMD 코리아 CPU 세일즈팀은 AMD KOREA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국 소비자와 AMD 간의 원활한 소통을 위해 개설된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 진행중인 이벤트, 신제품 정보, 카드 뉴스 등 주요 정보가 제공된다. 추후 제품 관련 1:1 문의 기능도 추가될 예정이다.

경품으로 제공되는 라이젠 5 3600XT는 프리미엄 게이밍 CPU로 6코어 12쓰레드를 갖춰 최신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높은 성능을 제공한다. 특히 배수락이 해제되어 있고, 높은 수준의 클럭을 제공하여 오버클럭을 통해 최고의 성능을 얻을 수 있다.

ASUS TUF B550M PLUS [Wi-Fi]는 B550 칩셋으로 라이젠 5 3600XT 와 같은 3세대 라이젠 프로세서와 결합 시 PCIE 4.0을 지원하며, 이를 통해 최고 성능의 그래픽카드와 SSD를 병목없이 지원할 수 있다. 여기에 Wi-Fi를 기본 탑재하여 별도의 유선 연결 없이 네트워크를 사용할 수 있는 장점까지 갖추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2020년 7월 29일부터 8월 5일 까지 진행된다. AMD KOREA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 후 1:1 채팅창을 열어 이벤트 응모 바로가기를 클릭 후 응모양식을 작성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AMD 코리아 CPU 세일즈팀 담당자는 “고객분들의 깊은 관심과 사랑이 아니였다면, 현재 수준으로 AMD가 성장할 수 없었을 것”이라며, “AMD KOREA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다양한 소식과 이벤트를 통해 고객님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동시에, 더욱 친밀한 관계를 유지하는게 목표”라고 말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