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지포스 RTX 2060 SUPER 벤투스 OC 출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엠에스아이코리아

엠에스아이코리아는 NVIDIA의 ‘튜링 아키텍쳐’ 기반 최신 GPU ‘지포스 RTX 2060 SUPER’를 탑재하고 게이밍에 필요한 기술만 접목하여 가성비를 극대화한 그래픽카드 ‘MSI 지포스 RTX 2060 SUPER 벤투스 OC 8GB’를 공식 출시했다.

‘MSI 지포스 RTX 2060 SUPER 벤투스 OC 8GB’ 그래픽카드는 NVIDIA의 ‘지포스 RTX 2060 SUPER’를 탑재하여 기존 RTX 시리즈보다 CUDA 코어, RT 및 텐서 코어 등을 대폭 증가시켜 게이밍 성능을 더욱 강화시킨 제품이다. RTX 시리즈의 레이 트레이싱 기술 역시 지원하여 더욱 현실감 있는 게이밍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뛰어난 쿨링 성능을 위해 전세대 업계 최고 쿨링 기술로 평가 받는 ‘MSI 트윈프로져6’의 핵심 기술인 ‘톡스 2.0 팬’이 2개 장착되었다. 이를 통해 기존의 블레이드 팬 보다 22% 더 많은 풍압을 확보함으로써 방열판 및 그래픽카드 기판에 넉넉한 풍량을 공급하여 냉각의 효율을 더욱 높였다.

이러한 기술을 바탕으로 열처리 성능을 더욱 극대화하기 위해 최적화된 히트파이프 설계와 MSI만의 프리미엄 열전도 그리스도 사용하였다. 최고 안정성과 내구성을 자랑하는 ‘MSI 밀리터리 클래스’ 부품들도 사용되어 극한의 게이밍 상황에서도 원활하고 안정적인 게이밍을 즐길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