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슈퍼맨, 헨리 카빌이 선택한 컴퓨터 사양은?

게임뉴스 | 전세윤 기자 | 댓글: 26개 |



영화, 맨 오브 스틸의 '슈퍼맨'과 넷플릭스 드라마 '더 위쳐' 역할을 담당하며 게이머들에게도 친숙한 유명 배우 헨리 카빌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고사양의 컴퓨터를 직접 조립하는 영상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7월 16일 공개된 영상에는 편한 복장을 입은 헨리 카빌이 다양한 부품을 결합해 컴퓨터 조립을 완성하는 장면이 담겨 있다. 헨리 카빌은 직접 서멀 구리스를 바르거나 쿨러를 장착하는 등 전문가 못지않은 모습을 선보였다.

해외의 언론들 역시 슈퍼맨 혹은 게롤트로 불리는 헨리 카빌이 직접 조립한 컴퓨터가 과연 어떤 제품과 사양일지 영상을 기반으로 추측하고 있다. 영상에 담긴 부품들은 대부분 게임에 특화된 제품들이며 구매가로 환산할 경우 모니터 제외, 약 580만원 가량으로 추정된다.

한편, 헨리 카빌은 블리자드가 서비스중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팬임을 직접 인증하는 등 다양한 게임을 즐기는 게이머로도 잘 알려져 있다. 넷플릭스의 드라마 ‘더 위쳐’와 관련된 인터뷰를 진행할 때에도 PS나 XBOX 대신, PC로 위쳐를 플레이 했다는 말을 남기며 화제가 되었고 WoW를 즐기다가 ‘맨 오브 스틸’의 캐스팅을 놓칠 뻔했다는 일화를 직접 언급하기도 했다.

◈ 헨리 카빌 게이밍 PC 사양 (추정 사양)
CPUAMD 라이젠 9-3세대 3900X (마티스)
쿨러NZXT KRAKEN Z73
메인보드에이수스 ROG CROSSHAIR VIII HERO
VGA에이수스 ROG STRIX 지포스 RTX 2080 Ti O11G GAMING D6 11GB
RAMG.SKILL DDR4 32G PC4-25600 CL16 TRIDENT Z RGB (16Gx2)
저장장치삼성전자 970 PRO M.2 NVMe (1TB)
케이스Fractal Design Define 7 Dark 강화유리 (블랙)
모니터에이수스 ROG STRIX XG438Q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