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만 원 상당 스팀 상품권 증정! MSI 게이밍 모니터 사용기 이벤트 진행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엠에스아이코리아




㈜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는 MSI 게이밍 PC와 모니터 등 제품 구매 고객 중 사용기를 작성한 고객에게 25달러의 스팀 지갑 상품권(3만 원 상당)을 증정하는 SHOUT-OUT(이하 샤우트-아웃)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020년 7월 15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행사 대상 MSI 게이밍 PC와 게이밍 모니터, PC 케이스, 수랭쿨러 제품을 구매한 후, MSI 사용자 카페 사용기 게시판 에 사용기를 작성하고, Register.msi.com에서 제품을 등록, 사용기 링크를 제출하면 약 3만 원 상당의 ‘25달러 스팀 지갑 상품권’을 증정한다.

사용기는 직접 촬영한 5장 이상의 제품 이미지와 100자 이상의 구성을 충족하면 된다.

특히, MSI는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게이밍 PC 및 게이밍 모니터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BE FAST’ 프로모션을 진행중인 가운데, 구매제품에 따라 게이밍 마우스, 캐릭터 상품, 문화상품권 등을 추가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 어느때보다 큰 구매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대표적으로, 중앙일보와 이코노미스트가 선정한 ‘2020 고객이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에서 게이밍 모니터 부문 대상을 수상한 ‘MSI 옵틱스 MAG322CQRV’의 경우, 샤우트-아웃 프로모션의 25달러 스팀 지갑 상품권 외에, ‘BE FAST’ 프로모션을 통한 50달러 스팀 지갑 상품권과 구매쇼핑몰 포토상품평 이벤트, 캐릭터 상품 증정 사용기 이벤트 등 복수의 프로모션로부터 10만 원 이상의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MSI 샤우트-아웃 프로모션에 대한 추가 정보는 MSI 공식 카페, MSI 코리아 홈페이지, MSI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또는 MSI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