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CU와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6월 제휴 이벤트 실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넷마블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오늘, 편의점 CU(씨유)와 6월 한 달간 자사의 액션 RPG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이하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의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는 제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넷마블은 오는 12월까지 매월 자사를 대표하는 인기 게임 1종의 다채로운 아이템을 증정하는 제휴 이벤트를 CU와 진행한다. 이번 6월 제휴 이벤트 타이틀로는 최근 출시된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가 선정됐다.

6월 30일까지 CU 멤버십 앱인 ‘포켓 CU’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5성 파이터 확정 티켓’과 ‘5성 배틀카드 확정 티켓’, 게임 내 재화인 ‘루비’와 ‘골드’ 등 다양한 보상 획득할 수 있는 쿠폰이 주어진다.

1일 1회 참여 가능하며, 아이템은 게임 ID 당 최대 3회 등록할 수 있다. 선착순 이벤트인 만큼 경품 소진 시 이벤트가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지난 5월 9일 출시된 넷마블의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는 원작의 감성을 탁월한 그래픽과 호쾌한 액션, 총 50명 이상의 캐릭터를 수집하고 성장시키는 재미를 강점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출시 4일만에 양대 마켓 매출 순위 Top 5에 이름을 올렸으며, 최근 SNK의 검극 대전 격투 게임 ‘사무라이 쇼다운 IV’ 콜라보 업데이트를 실시하는 등 완성도 높고 신속한 콘텐츠 추가를 통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이번 제휴 이벤트 및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