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챌린지 시즌1, 7월 8일 시작

게임뉴스 | 심영보 기자 |
<자료 제공 : 넷마블>




넷마블은 액션 RPG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이하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의 온∙오프라인 대회인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챌린지 시즌1’을 오는 7월 8일부터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참가자가 신규로 제작된 맵을 빠르게 클리어한 기록에 따라 순위가 결정되는 ‘타임어택 챌린지’ 방식으로 진행된다. 개인전은 계정 랭크(레벨)가 50이상인 만 14세 이상의 이용자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3명이 한 팀을 이루는 단체전의 경우 팀원 3명 모두 만 14세 이상, 계정 랭크가 50이상이면 참가할 수 있다.

예선전은 7월 8일부터 14일까지 일주일 간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게임 내 게시된 공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 본선은 7월 20일 개인전, 21일 단체전의 순서로 서울 잠실 롯데월드 아이스링크 ‘LG V50 페스티벌’ 행사장에서 개최된다.

20일 진행되는 개인전 본선은 총 8명의 이용자가 한명 씩 타임어택 챌린지를 플레이해 빠른 기록 순으로 순위를 결정하며, 21일 단체전의 경우 총 4팀(12명)이 4강 토너먼트 방식으로 타임어택 챌린지 기록을 겨룬다. 이번 대회는 3000만원 상당의 상금 및 경품이 마련됐다.

넷마블 조신화 사업본부장은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챌린지는 게임 출시 전부터 많은 이용자들의 기대를 받으며 e-스포츠의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는 핵심 콘텐츠"라며 "이번 챌린지 시즌1의 성공적인 진행을 통해 더 많은 이용자분들의 기대에 부응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