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미션 수행하면 다양한 아이템 지급! 'KOF올스타', 9일 사전등록 시작

게임뉴스 | 안슬기 기자 |




넷마블에서 개발하고 유통하는 모바일 액션 RPG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이하 KOF올스타)의 사전등록 페이지가 금일(9일) 공개됐다. 사전등록은 론칭 전까지 진행되며, 총 4개의 미션을 수행하면 정식 오픈 시 론칭 기념 특별 파이터, 루비, 골드, 각종 아이템 등 다양한 보상이 주어질 예정이다.

먼저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는 사전등록 보상은 론칭 기념 '베이스볼 유리' 파이터와 '베이스볼 유리' 배틀카드, 300 루비, 10만 골드, 대형 경험치 캡슐 5개, AP 100 회복제다. 단, 휴대폰 사전등록 보상은 게임 출시 후 튜토리얼을 마친 후 지급된다.

나머지 미션을 수행하려면 사전등록 페이지에 휴대폰 번호로 로그인한 채 각 미션의 '바로가기' 버튼을 눌러야 미션 수행이 인정된다.

두 번째 미션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 사전등록으로, 사전등록 완료 시 200 루비와 10만 골드가 주어진다. 이때, 두 번째 미션 보상은 iOS 이용자에게도 동일하게 주어질 것이라 밝혔다.

넷마블이 운영하는 공식 페이지와 연동된 미션도 두 가지 있다. 미션은 공식 페이스북에 들어가 좋아요 누르기 / 공식 커뮤니티 가입 2가지로, 보상은 각각 10만 골드 / 200 루비다.

기타 사전등록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KOF올스타 사전등록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KOF올스타 사전등록 미션과 보상

1. 휴대폰 번호 사전등록 - 4성 파이터 베이스볼 유리, 5성 배틀카드 베이스볼 유리, 300 루비, 10만 골드, 대형 경험치 캡슐 5개, AP 100 회복제
2. 구글 플레이 스토어 사전등록 - 200 루비, 10만 골드 ※iOS 이용자에게도 동일한 보상 지급 예정
3. 공식 페이스북 좋아요 누르기 - 10만 골드
4. 공식 커뮤니티 가입 - 200 루비

※ 모든 미션 수행 시 4성 파이터, 5성 배틀카드, 700 루비, 30만 골드, 대형 경험치 캡슐 5개, AP 100 회복제 획득




▲ 휴대폰 사전등록을 마친 뒤 로그인하면 모든 미션 수행 가능



▲ 미션 진행 현황은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 4가지 사전등록 미션 수행 보상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