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10레벨 유니크, 레전드 아이템과 펫까지! 초반 파밍 꿀 몬스터 '에그롤롤'을 잡자

게임뉴스 | 송원기 기자 | 댓글: 4개 |
군타라 온라인에서 좋은 장비를 얻으면, 그만큼 사냥 속도가 증가하여 레벨업이 빨라지게 된다. 이때문에 퀘스트를 진행하며 몬스터가 파란색 아이템을 드롭했을때, 자신에게 알맞는 아이템이 나오기를 간절히 바라게 된다. 하물며 파란색 레어 아이템보다 좋은 유니크나 레전드 아이템을 획득하게 된다면 금상첨화일 것이다.

유니크, 레전드 아이템은 일반 몬스터에게서 획득하기는 어렵고, 던전의 보스 몬스터나 필드의 네임드 몬스터를 잡아야 조금 더 높은 확률로 얻을 수 있다. 그러나 초반부터 레벨업을 포기하고 길이가 긴 던전만 반복하여 도는 것은 비효율적. 이때문에 네임드 몬스터를 찾게 되는데, 마침 루멘 골짜기 '침묵의 메아리'에 알맞은 몬스터가 있다. 바로 커다란 꽃을 이고 다니는 괴수 '에그롤롤'.



▲ 10레벨 아이템 꿀단지 에그롤롤의 모습


침묵의 메아리에서 퀘스트를 진행하다보면, '에그롤롤 서식지 추적'이라는 퀘스트를 통해 지역 아래쪽에서 에그롤롤을 처음 만나볼 수 있다. 같은 NPC에게서 받는 퀘스트인 '뒤치다꺼리'도 이곳에서 해결할 수 있어, 레벨업과 아이템 획득을 한 번에 노릴 수 있다.

에그롤롤은 주로 많은 양의 돈과 유니크 등급 장비 상자를 열 수 있게 해주는 '은장식 열쇠', 파란색의 레어 등급 아이템, 유니크 장비를 레전드 장비로 각인하기 위한 아라스톤 각인서, 일반, 희귀 등급의 펫 알을 드롭한다. 또한 꽤 높은 확률로 10레벨 유니크/레전드 등급의 무기, 액세서리 상자도 주며, 희박한 확률이지만 유니크 등급의 에그롤롤 펫 알도 얻을 수 있다.

또한 죽고난 뒤 다시 생성되는 속도도 빠른 편으로, 보통 5명의 유저가 함께 했을 때 약 30초마다 한 마리씩 잡을 수 있다. 아이템은 사냥에 참여했다면 누구나 얻을 수 있어, 보이는 순간 공격하는 것이 좋다.



▲ 에그롤롤이 주로 드롭하는 아이템,
돈도 많이 주는 편으로 한 번에 보급용 체력 포션 5~6개 분량의 돈을 얻는다



▲ 에그롤롤 30마리를 잡고 얻은 아이템 목록,
은장식 열쇠는 다른 곳에서 얻은 것을 제외하고 29개를 얻었다












▲ 운이 좋다면 에그롤롤 펫을 얻을 수도 있다



▲ 에그롤롤은 침묵의 메아리 아래쪽에서 찾을 수 있다



▲ 에그롤롤을 잡기 위해 대기하는 유저들의 모습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