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9월 4일 리니지2 레볼루션 서버 통합 진행! 내 캐릭터가 소속된 통합 서버는?

게임뉴스 | 이인규 기자 |



9월 4일 업데이트와 함께 리니지2 레볼루션 서버 통합이 이루어졌다. 서버 통합은 같은 서버군 내에서 진행되었으며, 일일 접속자 수와 평균 전투력 중복 혈맹명, 상위 랭크 유저들의 전투력 등 다각적인 기준을 통해 서버군별로 2개의 서버가 1개 서버로 통합되어 기존 서버군별 10개 서버에서 5개 서버로 조정되었다.

통합 서버 이름은 기존 서버군의 이름을 부여받으며, 그 뒤에 새로움을 뜻하는 'N'과 서버 번호로 구성된다. 예를 들어 켄라우헬 04서버와 켄라우헬 07서버가 합쳐진 통합 서버의 이름은 켄라우헬 N1 서버로 변경되며 켄라우헬 04서버와 켄라우헬 07서버의 모든 캐릭터가 켄라우헬 N1 서버로 이전된다.

서버 통합 이후 중복된 캐릭터명과 혈맹명 선점은 9월 30일까지 가능하다. 중복된 캐릭터명과 혈맹명은 7월 28일 19시까지 생성된 캐릭터와 혈맹에게만 선점 기회가 제공되며, 9월 30일 이후까지 이름 선점이 이루어지지 않은 경우 자유롭게 해당 이름을 사용할 수 있다.

추가로 서버 통합 후 주어지는 캐릭터 이름 변경권과 혈맹 이름 변경권은 원하는 이름으로 변경 가능한 특수 아이템이다. 캐릭터 이름 변경권은 가방의 소모품 탭에서 사용 후 캐릭터 이름을 변경할 수 있으며, 혈맹 이름 변경권은 혈맹 창고로 지급될 예정이다. 혈맹 이름 변경권은 캐릭터 이름 변경권과 달리 혈맹 군주만 사용할 수 있다. 혈맹 창고에서 혈맹 이름 변경권을 수령할 경우 군주 캐릭터에게 포상 지급해 사용해야 하며, 두 변경권 모두 한 번 입력한 이름은 수정이 불가능한 만큼 입력한 내용을 확인 후 변경할 필요가 있다.



▲ 캐릭터명이 겹칠 경우 닉네임 뒤에 특수 기호가 붙는다.



▲ 혈맹 창고에서 받은 변경권은 문장/혈맹이름 변경에서 사용할 수 있다.



▲ 리니지2 레볼루션 서버 통합 리스트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