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넷마블 '리니지2 레볼루션', 이달의 우수게임 수상 기념 이벤트 실시

게임뉴스 | 허재민 기자 | 댓글: 5개 |
자료제공 - 넷마블게임즈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초대형 모바일 MMORPG ‘리니지2 레볼루션(이하 레볼루션, 개발사 넷마블네오)’이 2017년 제1차 '이달의 우수게임'으로 선정됐으며,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관하는 '이달의 우수게임'은 국산게임의 창작 활성화와 게임 제작업체의 제작 의욕 고취를 위해 지난 1997년부터 일반게임부문·인디게임부문·착한게임부문 등으로 나눠 시상해오고 있다.

특히 올해에는 '이달의 우수게임' 공식 포스트를 활용해 이용자 투표를 진행했으며, 레볼루션은 일반게임 부문에서 득표율 43%로 1위를 차지했다.

레볼루션은 이용자 투표를 포함해, 원작의 감성을 계승하고 그래픽 수준도 한층 높여 모바일 MMORPG의 한계를 뛰어넘는 작품이라는 평가를 받아 '이달의 우수게임'으로 선정됐다.

넷마블은 이번 수상을 기념해 오늘(19일) 푸시 이벤트로 'R등급 특성의 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푸시를 받고 게임에 접속하면 해당 아이템을 100% 받을 수 있다.

한편, 넷마블은 오는 30일 대규모 전투 ‘공성전’을 맞아 역대급 이벤트를 실시한다. 넷마블은 첫 번째 공성전에서 승리한 혈맹 중 24개 혈맹에게 5만 블루다이아(게임재화)를 증정하며, 서버별 성주 혈맹원 중 추첨을 통해 총 24명에게 갤럭시S8+(128GB)를 지급한다.

이어, 넷마블 페이스북에 공개된 ‘공성전’ 웹드라마를 보고, 친구이름 태그와 함께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S8+를 5명에게 증정하며, 참가자 많을수록 혜택이 커지는 사전예약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외에도 넷마블은 유튜브 크리에이터 '싸비TV'와 함께 <레볼루션이 알고싶다> 방송을 진행하고 있다. '빠른 레벨업을 위한 꿀팁', '혈맹 집중 분석' 등 레볼루션의 플레이 노하우를 알려주는 이 방송은 현재까지 15편까지 제작됐으며, 넷마블은 각 영상이 조회수 '1만'을 달성하면 레볼루션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리니지2' 지식재산권(IP)을 이용한 레볼루션은 원작의 감성을 재현한 광대한 오픈필드와 캐릭터, 공성전, 혈맹 시스템 등이 특징이다. 언리얼엔진4로 구현한 이 게임은 압도적인 기술적 성취를 보여줌은 물론, 전 지역 동시접속 환경을 제공해 PC 온라인 게임 수준의 플레이를 선사한다.

게임 정보는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