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미확인 레시피를 얻어보자! 리니지2 레볼루션 신규 이벤트 보상 정리

박순 기자 |
4월 29일 리니지2 레볼루션에 진행된 업데이트에는 많은 기대를 모았던 공성전은 물론, 신규 등급 UR과 기존의 아이템을 분해 혹은 레시피 합성을 통해 신규 아이템을 생성하는 공방도 함께 추가됐다. 더불어 추가된 콘텐츠에 맞춘 신규 이벤트 '장비 제작의 여정', '운수 좋은 날', '봄기운 머금은 새싹'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 레시피에 축복받은 강화 주문서 선택 상자까지 이벤트 3종 보상 정리

이번 업데이트에 추가된 이벤트는 게임 플레이 보상으로 이루어져 있다. 장비 제작의 여정은 특정 퀘스트를 완료하는 방식, 운수 좋은 날과 봄기운 머금은 새싹 이벤트는 게임 내 콘텐츠를 클리어하면 주는 보상을 모아 아이템을 획득하는 방식이다.

[바로가기] 운수 좋은날 이벤트 안내
[바로가기] 장비 제작의 여정 이벤트 안내
[바로가기] 봄기운 머금은 새싹 이벤트 안내




▲ 운수 좋은 날과 새싹 이벤트는 이벤트 탭에서 진행된다.



- 설렁탕을 모아 김첨지에게 주면 아이템이! : 운수 좋은 날 이벤트
ㄴ 4월 29일(토) ~ 5월 13일(토)


운수 좋은 날 이벤트는 레볼루션 옵션 탭 이벤트 내 웹 이벤트를 통해 진행된다. 새로운 페이지가 열리는 방식인 만큼 세부 사항을 꼭 확인하는 것이 좋다. 한 칸 이동할 때마다 100 설렁탕이 필요하고, '결투장, 장비던전, 요일던전, 아데나 던전' 이 네 콘텐츠를 1회 완료할 때마다 이동에 필요한 설렁탕을 얻을 수 있다.

설렁탕을 가져다주면 김첨지가 이동하며 각 갈림길마다 다른 보상을 획득하게 된다. 갈림길은 한 번 선택한 이후로 변경이 불가능하고, 마지막 정류장인 용의 계곡에 도달한 뒤에는 루트가 초기화 된다. 갈림길은 크게 무기 로드, 방어구 로드, 장신구 로드까지 총 3개로 나누어져 있다.

또한 각 로드 내에도 세부 갈림길이 있고, 얻을 수 있는 보상이 다르다. 각 갈림길마다 획득 가능한 보상이 다른 만큼 자신에게 필요한 재료를 확인한 뒤 선택하는 것이 좋다. 단 마지막 정류소는 보상이 20만 아데나로 동일하다. 용의 계곡에 도착하게 되면 공방에 필요한 미확인 레시피를 얻게 된다.

다이아 리셋 없이 최대 200 설렁탕을 획득 할 수 있다. 한 바퀴 도는 데 필요한 설렁탕은 총 600 설렁탕이다. 즉 꾸준히 해주면 3일에 한 바퀴를 완성, 다른 보상을 노릴 수 있게 된다. 또한, 획득 바퀴 수의 누적 횟수에 따라 스페셜 재료 상자를 추가로 얻는다. 획득 스페셜 재료 상자는 2회차 5개, 3회차 10개, 4회차 15개다.



▲ 웹 이벤트 탭을 통해서도 운수 좋은 날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 갈림길에 따라 획득 보상이 다르다.


※ 운수 좋은 날 이벤트 획득 설렁탕 수 및 보상 (리셋 제외)









- 던전 클리어하고 새싹 받고! 아이템도 얻고!: 봄기운 머금은 새싹 이벤트
ㄴ 4월 29일(토) ~ 5월 19일(금)


봄기운 머금은 새싹 이벤트는 리스트 - 이벤트 - 이벤트 탭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특정 미션을 클리어하면 새싹을 획득하고, 이 새싹들을 모아 특정 아이템을 살 수 있는 방식이다. 구매할 수 있는 아이템은 'SR등급 특성의 돌', '미확인 레시피', '소환석 선택 상자', '축복받은 강화 선택 상자', '대형 육성석 상자'까지 총 5종이다. 단 각 상품별로 구매할 수 있는 횟수가 제한된다. 제한 횟수를 포함해 모든 아이템을 구매하려면 총 3,450개의 새싹이 필요하다.



▲ 미션을 하나 클리어할 때마다 새싹이 우편함으로 들어온다.


※ 봄기운 머금은 새싹 이벤트 새싹 획득 미션 및 보상









- UR 아이템 한번 만들어볼까?: 장비제작의 여정 이벤트
ㄴ 4월 29일(토) ~ 미정 (별도 공지 시 까지)


신규 UR 등급 업데이트를 기념해 장비제작의 여정이라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기존 용병단의 여정과 동일한 방식으로 특정 미션을 클리어하면 보상 아이템을 주는 방식이다. R 등급 전용 장비, 축복받은 강화 주문서, 미확인 레시피 등 다양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으니, UR 아이템을 만드는 유저라면 해당 미션을 진행해보자. 장비제작의 여정 이벤트는 메인 화면 좌측 '>' 아이콘을 누르면 나오는 메뉴 중 스크롤 모양을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다.



▲ 좌측 '>' 내 스크롤 버튼을 누르면 장비제작의 여정을 확인할 수 있다.


※ 장비제작의 여정 미션 완료 시 획득 아이템 목록




▲ 클릭 시 확대됩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