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최대 SR 등급 장비 증정! 리니지2 레볼루션 신규 이벤트 정리

게임뉴스 | 박순 기자 |
5월 13일 리니지2 레볼루션에 진행된 업데이트를 통해 정식 공성전 및 실시간으로 유저들끼리 전투를 벌이는 신규 콘텐츠 명예의 전장이 열릴 예정이다. 이에 추가된 콘텐츠에 맞춘 신규 이벤트 '7일 봄맞이 출석' ,' 전장에 참여하라!', '탑승펫의 여정'이 진행된다.

[바로가기] 탑승펫의 여정 이벤트 안내
[바로가기] 봄맞이 7일 출석판 이벤트 안내
[바로가기] 명예의 전장 프리시즌 오픈 기념 PvP 최강자를 찾아라! 이벤트 안내


◆ 출석만 하면 SR 등급 무기 증정? 이벤트 3종 보상 정리

공성전과 신규 콘텐츠인 명예의 전장이 열리는 만큼 이번 이벤트의 보상도 꽤 괜찮다. 탑승펫의 여정은 지난번에 추가되었던 장비 제작의 여정과 동일하게 특정 퀘스트를 완료하는 방식, 전장에 참여하라 이벤트는 신규 콘텐츠 명예의 전장에 참여하는 방식, 봄맞이 이벤트는 출석만으로 아이템을 증정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져 있다.



- 참여한 횟수만큼 보상이 온다! 전장에 참여하라 이벤트

전장에 참여하라 이벤트는 다음 주부터 진행되는 명예의 전장을 플레이한 횟수만큼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명예의 전장은 협동 PVP 콘텐츠로 매주 월요일, 수요일, 금요일 20시부터 1시간동안 진행된다. 전투는 3:3으로 진행되며, 입장 전 파티를 구성하여 원하는 유저들과 함께 진행이 가능하다.



▲ 명예의 전당은 월, 수, 금 20시부터 21시까지 진행된다.


이번 시즌동안 참여한 유저들은 10회 이상, 30회 이상, 50회 이상까지, 횟수에 따라 상품이 차등으로 지급된다. 지급되는 상품은 영웅의 귀걸이(S등급), 명예의 주화, 축복받은 강화 주문서 선택상자, 마프르의 가호로 구성되어 있다.

영웅의 귀걸이는 최대 HP와 최대 MP를 큰 폭으로 늘려주며, SR등급까지 성장했을 시 1,616 증가시킨다. 또한 골드 1티어를 달성하면 장비 결정체 선택상자 4개, 미확인 레시피 2장, 축복받은 강화주문서 선택상자 2개를 모두에게 지급한다. 단 10회 이상 플레이를 해야 등급이 인정된다. 상품은 프리시즌 종료 이후 일괄 지급될 예정이다.

※ 참여횟수에 따른 보상




▲ 클릭 시 확대됩니다


※ 영웅의 귀걸이 등급별 옵션




▲ 클릭 시 확대됩니다




- 샤이닝레이디에 육성석까지!? 탑승펫의 여정 이벤트





이번 업데이트로 추가된 탑승펫 장비 강화 시스템은 펫 장비 강화 주문서와 아데나를 이용해 장비를 성장시키는 방법이다. 이를 기념하여 신규 여정인 '탑승펫의 여정'이 새로이 진행된다. 기존의 용병단의 여정, 장비제작의 여정과 동일하게 특정 미션을 클리어하면 보상 아이템을 주는 방식이다.

펫 샤이닝 레이디는 물론, 대형 육성석에 소환석, 다이아 등 다양한 상품이 있으니, 펫을 육성시키려는 유저들은 여정에 따라 진행을 해보자. 탑승펫의 여정 이벤트는 메인화면 좌측 '>' 아이콘을 누르면 나오는 메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탑승펫의 여정 미션 완료 시 획득 아이템 목록




▲ 클릭 시 확대됩니다




- 출석만 해도 최대 SR 무기 증정 - 봄맞이 7일 출석판 이벤트





봄맞이 7일 출석판 이벤트는 기존의 접속보상 탭 내 주간보상을 통해 진행된다. 신규 유저, 기존 유저, 복귀 유저 세 종류로 나누어지며 최대 SR 등급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로 수령할 수 있는 선물은 캐릭터당 1회다. 이벤트 이후에 생성된 계정은 신규 유저로, 복귀 유저는 15일 이상 접속 기록이 없는 경우에 지정된다.

※ 출석판 이벤트 획득 아이템 목록




▲ 클릭 시 확대됩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