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 '레온하르트'와 '렌', 비경 상점까지 등장! 영웅전설 2차 패치

게임뉴스 | 송철기 기자 |
금일 랑그릿사 모바일에서는 영웅전설 2차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영웅전설 컬래버레이션의 후반에 들어섰다고 볼 수 있는데, 신규 영웅으로는 SSR '레온하르트'와 '렌', SR '올리비애'가 등장했다. 따라서 소환 상점에는 '집행자 강림' 2인 픽업 배너가 걸렸고, 새로운 전용 이벤트 맵 '시공의 궤적 SC'에서는 '올리비에'의 조각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영웅의 전용 장비와 스킨을 판매하는 '비경 상점'이 추가되면서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비경 상점'에는 5명의 전용 장비와 엘윈의 스킨을 판매하는데, 구매에 필요한 재화는 한정 이벤트와 도전 이벤트에서 얻을 수 있다.


[영웅전설 2차 업데이트! 9월 25일 서버 점검 내역] ◀ 바로가기



▲ 새 영웅으로 레온하르트가 등장!




■ 신규 영웅과 이벤트! 영웅전설 2차 업데이트

영웅전설 2차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영웅 3인 등장, SSR의 '레온하르트'와 '렌'은 소환 상점에서, SR '올리비에'는 이벤트를 통해 획득이 가능하다. 특히 '레온하르트', '렌' 두 명은 각각 PvP와 PvE에서 엄청난 성능을 자랑하는 이들로, 영웅전설 1차 업데이트 당시보다 주목받는 중이다.

따라서 두 영웅을 얻기 위해 소환 상점을 찾는 지휘관들이 많은데, '레온하르트'와 '렌'의 등장 확률이 상승하는 '집행자 강림' 한정 소환 배너를 10월 9일 점검 전까지 이용할 수 있다. 그리고 '올리비에'는 이벤트 맵 '시공의 궤적 SC'에서 포인트를 수집하여 획득이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 '시공의 궤적 SC'는 지난 영웅전설 1차 당시 이벤트처럼 영웅전설과 함께하는 스토리를 즐길 수 있고, 동시에 올리비에 조각, 무작위 장비 등 많은 보상을 획득하게 된다. 특이한 것은 그동안의 포인트 누적 시스템 대신 이벤트 맵을 공략하여 재료를 수집하고, 원하는 보상과 교환하는 방식의 보상 시스템이 운영되는 점.

해당 이벤트 맵 공략은 10월 16일 11시까지 가능하며, 재료 교환은 10월 23일 11까지 1주일 간 추가로 기간을 갖는다. 더불어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하여 5일간 순차적으로 보상을 지급되는 로그인 이벤트가 9월 30일 자정까지 진행된다.


[PvP부터 PvE까지 최고 성능! 영웅전설 '레베'와 '렌' 미리 보기] ◀ 바로가기



▲ 신규 영웅 등장 확률이 상승한 2인 배너.






▲ 이벤트 맵을 통해 올리비에를 얻을 수 있다.




■ 특별한 물품의 비경 상점과 이벤트 엇갈린 운명

스킨부터 장비까지 특별한 물품을 취급하는 '비경 상점'이 등장! 이번 비경 상점에서는 엘윈의 스킨 '열혈의 제국기사'와 다섯 영웅의 전용 장비를 판매한다. 전용 장비는 엘윈의 검 '방랑하는 기사', 디하르트의 투구 '황금 사자', 라나의 갑옷 '검정 드레스', 이멜다의 투구 '매혹의 립스틱', 매튜의 장신구 '단결의 반지'.

앞으로 다양한 영웅의 전용 장비가 계속 등장할 예정이며, 일부 영웅에게는 유독 큰 성능을 발휘하므로 해당 장비들을 눈여겨볼 필요가 있다. 무엇보다 비경 상점은 스킨 구매에 '스킨 포인트', 장비 구매에 '형귀 컨트롤러'라는 특수 재화를 소모하여 물품을 구매할 수 있는데, 영웅전설 1차 이벤트 맵 공략 시 보상으로 주어지던 재화가 바로 이것!

'형귀 컨트롤러'는 이벤트를 통해 주로 얻을 수 있는 재화이므로 기회가 있을 때 열심히 수집하는 게 좋다. 즉, 전용 장비 구매에 들어가는 재화 수집이 쉽지 않으므로, 장비 구매 시 신중할 필요가 있는 셈. 현재 해당 재화들은 영웅전설 이벤트 맵 '시공의 궤적 SC'과 비경 내 도전 이벤트 '엇갈린 운명'에서 발견된다.




▲ 비경 상점에서 전용 장비를 구매할 수 있다.



▲ 비경 상점에 등장한 엘윈 스킨.



▲ 추가된 이벤트 맵을 통해 재화를 수집한다.




■ 마음의 유대 8인, 고백 3인 추가

이번에 마음의 유대가 개방된 8인은 SSR 영웅 '란포드', '리스틸', '에스텔', '요슈아', SR은 '나암', '에그베르트', '파나', '클로제'로 최근 추가된 영웅전설 영웅까지 마음의 유대가 개방된 게 보인다. 영웅의 속성 상승은 물론 영웅 고유의 특별한 패시브를 획득할 수 있는 뛰어난 강화 수단인 만큼 마음의 유대가 개방된 영웅들의 성장이 기대된다.

이 밖에 마음의 유대 10레벨까지 달성한 후 이용할 수 있는 고백 시스템이 SSR 영웅 '리아나', '티아리스'와 SR '크리스' 3인에게는 고백 기능이 추가됐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로 등장한 신규 영웅 '레온하르트', '렌', '올리비에'의 운명의 문도 함께 개방되어 영웅 획득 시 즉시 조각 수집에 나설 수 있다.




▲ 최근 추가된 요슈아에게도 마음의 유대가 열렸다.




■ 새로운 빛의 메아리와 장비 선물팩

새로운 빛의 메아리에서는 무작위 SSR 장신구, 룬스톤, 초상화 액자 등 다양한 아이템을 비롯해 신규 영웅 '레온하르트'와 랑그릿사 대표 탱커 '레딘'의 스킨을 선보였다. '레온하르트'의 흑기사 스킨은 커다란 검과 검은 갑옷이 멋진 외형으로 인기가 높은 편이며, '레딘' 전쟁의 화염신 스킨은 화려한 갑옷과 불꽃이 인상적이다.

게다가 지난 빛의 메아리 보상이었던 요슈아와 헤인의 여성 버전 스킨도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지난 시간 얻지 못했다면 이번 빛의 메아리를 통해 다시 획득이 가능하다.

추가로 상점에서는 신규 패키지로 '장비 선물팩'을 판매한다. 해당 패키지는 SSR 등급의 무기, 방어구, 투구, 장신구가 각각 1개씩 무작위로 등장하기 때문에 지난번 판매 당시 상당한 주목을 받았었다.




▲ 레온하르트 흑기사 스킨.



▲ 레딘 전쟁의 화염신 스킨.


● 빛의 메아리 서버별 현황
해당 이벤트 진행 시간은 마감 당일 23:59에 종료되며 시작 당일 13:00에 오픈됩니다.

티스라오 성: 9월 25일 ~ 10월 15일
카먼 성: 9월 25일 ~ 10월 15일
노센레이어 성: 9월 25일 ~ 10월 15일
레이갈드 제국: 9월 25일 ~ 10월 15일
칼자스의 평원: 9월 25일 ~ 10월 15일
발디아 왕국: 9월 25일 ~ 10월 15일
벨제리아: 9월 7일 ~ 9월 27일, 9월 28일 ~ 10월 18일
성검 군단: 9월 12일 ~ 10월 2일, 10월 3일 ~ 10월 23일
리그리아 제국: 9월 17일 ~ 10월 7일, 10월 8일 ~ 10월 28일
라카스 왕국: 9월 25일 ~ 10월 15일
다르시스 제국: 9월 7일 ~ 9월 27일, 9월 28일 ~ 10월 18일
카콘시스 왕국: 9월 14일 ~ 10월 4일, 10월 5일 ~ 10월 25일
빛의 후예: 9월 7일 ~ 9월 27일, 9월 28일 ~ 10월 18일
어둠의 전설: 9월 21일 ~ 10월 11일, 10월 12일 ~ 11월 1일
이스카노 요새: 9월 14일 ~ 10월 4일, 10월 5일 ~ 10월 25일
레겐부르그: 9월 20일 ~ 10월 11일

해당 이벤트는 서버 오픈 시간에 따라 기간이 다를 수 있으니 필히 기간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진행 중인 내용

[한정 소환 - 빛의 후예 추가]
빛의 후예는 역사 속에서도 영원히 빛나고 있다.
레딘, 엘윈 출현 확률 상승!
기간: 9월 18일 ~ 10월 2일 11:00

[역전의 영광]
지정 레벨에 도달하면 풍성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빛의 순례]
매일 미션 클리어를 통해 쉐리 조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모험가의 길]
누적 로그인에 따라 풍부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