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그릿사 4,5 영웅 추가, '기자로프·윌러' 업데이트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댓글: 1개 |
자료제공- X.D. Global




Extreme의 정식 라이센스 권한으로  Zilong Game Limited가 개발 및 X.D. Global에서 함께 서비스하는 판타지 SRPG '랑그릿사'가 24일, 신규 영웅 및 업데이트 내용을 밝혔다.

이번 신규 영웅은 랑그릿사 4, 5에 등장했던 기자로프와 윌러로, 한정 소환 [마도 군사 강림]에서 해당 영웅들을 획득할 수 있다. 업데이트 후부터 1월 8일 11시까지 해당 배너에서 높은 확률로 획득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그리고 한정 소환 [이브의 공주님]도 함께 오픈된다. 안젤리나, 쉐리, 셀파닐의 획득 확률이 상승하며 해당 영웅 중 없는 영웅 1명에 한해 무조건 획득할 수 있다는 점에서 유저들이 기대하는 바가 크다.

또한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여러 이벤트도 개최된다. 먼저 한정 이벤트 [선물의 계절]에서는 이벤트 맵 클리어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두 번째로 이벤트 기간 내 비경 콘텐츠의 횟수가 1회 증가하는 [비경의 소생]도 업데이트된다. 마지막으로 로그인만 해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로그인 이벤트]도 추가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콘텐츠 소비 속도가 빠른 한국 유저들의 지루함을 달래 줄 [시공의 균열 11장]도 이번 업데이트에서 추가되며, 엘윈의 한정 스킨 파멸의 패왕 윌러 한정 스킨 자유의 선동자가 빛의 메아리로, 또한 다양한 패키지 또한 판매될 예정이라는 소식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내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