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그릿사, 유유백서 콜라보 '히에이' 업데이트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X.D. Global




Zilong Game Limited가 개발 및 X.D. Global에서 Co-Marketing으로 서비스하는 판타지 SRPG '랑그릿사'가 29일 유유백서 콜라보의 두번째 업데이트 내용을 밝혔다.

지난 업데이트 유스케와 쿠라마 다음으로 나오는 SSR 영웅, '히에이'와 '도구로 형제'가 이번 업데이트의 주인공이다.

히에이는 주인공 4인방에 속하며, 이마에 사안을 이식했다. 뛰어난 검술과 마계의 불꽃을 조종하며 전투에 능하다. 차갑고 시크한 매력으로 두둑한 팬층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투 실력이 상당히 뛰어나 천재라고 불리기도 한다. 높은 요괴 등급에 속해 있는 만큼 랑그릿사 모바일에서도 높은 성능을 자랑한다. 유저들 사이에서는 PVP 최강 캐릭터로 불리는 유리아를 대적할 수 있는 유일한 영웅으로 히에이를 뽑고 있다.

도구로 동생은 사실상 원작에서 최종 보스로 설정하려 했던 캐릭터인 만큼 압도적인 카리스마와 최강 요괴로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었지만, 더 많은 연재를 바랐던 팬들의 등쌀에 떠밀려 결국에는 최종 보스에서B급 요괴로 추락하게 되었다. 다만 랑그릿사 모바일에서는 "과거 최종 보스의 명성에 걸맞게 전직을 통한 변신으로 그의 위엄과 막강한 포스를 다시 한번 드러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해당 영웅들은 이번 업데이트로 추가된 한정소환 '흉악한 요괴!'에서 높은 확률로 획득할 수 있다. 이외의 원작 내용을 느낄 수 있는 시공의 균열12도 추가 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공지사항을 통해 알 수 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