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 신규 영웅 란디우스, 레이첼 출격! 할로윈과 비경 이벤트까지 업데이트 완료

게임뉴스 | 송철기 기자 |
오랜 시간 지휘관들이 기다려온 영웅 '란디우스'와 '레이첼'이 드디어 랑그릿사 모바일에 모습을 보였다. 두 신규 영웅은 탱커와 마딜러로 뛰어난 성능을 가지고 있기에 소환 상점에서는 이들을 얻기 위한 노력이 일찍부터 이어지는 중이다.

게다가 할로윈 로그인 이벤트와 비경 한정 이벤트까지 이번 업데이트 이후에는 다양한 이벤트 보상이 기다리고 있다. 특히 할로윈 로그인 이벤트를 통해서는 소피아의 한정 스킨을, 비경 한정 이벤트에서는 보젤 조각을 획득할 수 있으므로 많은 참여가 기대된다.

이 밖에 알테뮬러, 소니아의 전용 장비 추가와 메인 스테이지 확장, 고백 가능 영웅 추가, 새로운 빛의 메아리 등 다양한 내용이 패치 후 확인된다.


[란디우스, 레이첼 등장! 10월 30일 서버 점검 내역] ◀ 바로가기



▲ 란디우스와 레이첼이 추가됐다.



◎ 신규 영웅 란디우스, 레이첼 등장

소환 상점에 2인 픽업 배너와 함께 새로운 SSR 영웅 란디우스와 레이첼이 추가됐다. 랑그릿사 4의 주역인 둘은 해외에서 일찍부터 성능이 입증된 바 있고, 많은 지휘관이 기다려왔던 영웅들이다.

란디우스는 기병을 바탕으로 한 탱커로 활용할 수 있으며, 2칸까지 반격이 가능하여 원거리 탱커로 유명하다. 기동성과 반격 성능에서 우수한 능력을 가진 셈인데, 루나에게는 천적이나 마찬가지로 PvP에서 활용도가 높다.

그리고 레이첼은 강력한 마법을 지닌 마딜러이며, 보젤처럼 이동 제한 없이 공중을 날아다닐 수 있다. 게다가 공격 성능 외에도 아군을 회복, 디버프 제거 등 지원 능력을 동시에 발휘할 수 있어서 유용한 모습을 보인다.

두 영웅은 마음의 유대, 운명의 문 모두 등장과 함께 개방된 상태며, 소환 상점에서 11월 13일 11시까지 약 2주 동안 출현 확률이 상승한 2인 픽업 배너를 이용해 소환할 수 있다.


[성능 좋은 SSR 신규 영웅 란디우스, 레이첼 미리 보기] ◀ 바로가기



▲ 픽업 배너를 통해 신규 영웅을 획득할 수 있다.



◎ 할로윈 로그인 이벤트로 소피아 스킨을!

10월의 끝자락 할로윈 시즌을 맞이하여 게임 내에도 다양한 보상이 담긴 이벤트를 진행한다. 할로윈 이벤트는 10월 30일부터 11월 6일까지 매일 로그인을 통해 보상을 얻을 수 있으며, 랜덤으로 아이템이 등장하는 할로윈 호박을 지급한다.

호박 외에도 골든 티켓, 화려한 마음의 열쇠, 광휘 미스릴, SSR 인챈트 스크롤 등을 함께 받을 수 있고, 최종 7일차에는 소피아의 한정 스킨이 기다리고 있다. 할로윈 한정 '늑대소녀의 유혹' 스킨은 소피아가 귀여운 늑대로 코스튬하고, 유령 풍선을 손에 들고 있는 게 특징이다.




▲ 최종 보상으로는 소피아의 한정 스킨이!



◎ 다시 찾아온 보젤 조각 수집의 기회! 영원한 어둠의 계약서 추가

지난 랑그릿사 모바일 오픈 초기 진행했던 한정 이벤트 '영원한 어둠의 계약서'가 다시 한번 진행된다. 비경 내 한정 이벤트 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는 해당 이벤트는 스테이지를 공략하고 포인트를 수집하여 보상을 획득하는 방식으로 운영 중.

추천 영웅을 출전시키면 더 많은 포인트를 얻을 수 있으며, 누적 포인트에 따라 골든 티켓, 크리스탈, 광휘 미스틸, SSR 장비 등 많은 보상과 함께 보젤의 조각을 획득하게 된다. 보젤 조각은 총 60개까지 수집되기 때문에 기존에 영웅이 없던 지휘관은 보젤을 얻을 수 있고, 보젤을 이미 보유 중이라면 영웅 돌파로 육성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게다가 해당 이벤트의 챌린지 전장을 공략하면 비경 상점에서 전용 장비 구매에 사용되는 형귀 컨트롤러까지 수집할 수 있으므로 이벤트가 종료되는 11월 20일 11시까지 최대한 보상을 챙기는 게 좋다.




▲ 보젤 조각을 수집하자!



◎ 신규 전용 장비와 고백, 메인 스토리 추가

비경 상점에는 알테뮬러와 소니아의 전용 장비가 등장했다. 알테뮬러의 전용 장비 '리그리아 왕관'은 방어, 마방 상승은 물론 자신에게 시전 한 버프가 1턴 추가로 지속되는 효과를 통해 무쌍의 제왕을 더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돕는다.

그리고 소니아의 장비 '검은 서광'은 공격, 지력 상승, 근접 공격 시 전투 전 고정 피해, 원거리 공격 전투 후 고정 피해라는 특별한 기능을 가지고 있다. 재밌는 점은 근접 고정 피해는 영웅 지력, 원거리 고정 피해는 영웅 공격에 따라 피해량이 증가! 영웅 육성에 따라 여러 활용도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메인 스토리가 38장부터 43장까지 대폭 추가되어 지휘관들이 좀 더 랑그릿사 모바일의 이야기를 체험할 수 있게 됐다. 이외에도 영웅의 유대에는 셀파닐, 젤다, 프레아의 고백 기능이 더해져서 앞으로 세 영웅의 마음을 확인할 수 있다.




▲ 새로운 전용 장비 2개 추가 완료!



◎ 새로운 빛의 메아리 및 상점 업데이트

이번 패치를 통해 선보인 빛의 메아리에는 누적 금액에 따른 보상은 물론 신규 영웅 란디우스와 레이첼의 스킨을 포함하여 란포드, 리스틸 스킨까지 얻을 수 있도록 준비됐다.

란디우스의 타락 천사 스킨은 검은 날개와 창을 지닌 채 카리스마를 내뿜는 란디우스를 만나볼 수 있고, 레이첼의 매혹적인 악마 스킨에서는 귀여운 뿔과 날개로 하늘을 날아다니는 레이첼의 모습이 보인다. 게다가 한번 선보인 적 있는 란포드의 어둠의 헌터와 리스틸의 프라임 밴시 역시 헌터와 뱀파이어라는 느낌의 매력적인 스킨이다.

이 밖에 상점에는 레온, 엘윈, 리아나, 디아리스, 루나, 레딘, 보젤, 라나 중 한 명의 영웅이 무작위로 소환되는 영웅 소환 선물팩을 새롭게 선보였고, 부위별 SSR 장비가 랜덤으로 출현하는 장비 선물팩을 11월 13일까지 판매한다.

게다가 제리올&레이라의 한정 스킨 광란의 밤이 11월 1일 등장하며, 골든 티켓과 스킨권이 담긴 '품격 선물팩'도 함께 11월 13일까지 판매될 예정이다.


서버별 보상이 다를 수 있으니 필히 게임 내에서 획득 가능한 보상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이벤트 진행 시간은 마감 당일 23:59에 종료되며 시작 당일 13:00에 오픈됩니다.

티스라오 성: 10월 30일 ~ 11월 19일
카먼 성: 10월 30일 ~ 11월 19일
노센레이어 성: 10월 30일 ~ 11월 19일
레이갈드 제국: 10월 30일 ~ 11월 19일
칼자스의 평원: 10월 30일 ~ 11월 19일
발디아 왕국: 10월 30일 ~ 11월 19일
벨제리아: 10월 30일 ~ 11월 19일
성검 군단: 10월 30일 ~ 11월 19일
리그리아 제국: 10월 30일 ~ 11월 19일
라카스 왕국: 10월 30일 ~ 11월 19일
다르시스 제국: 10월 30일 ~ 11월 19일
카콘시스 왕국: 10월 30일 ~ 11월 19일
빛의 후예: 10월 30일 ~ 11월 19일
어둠의 전설: 10월 12일 ~ 11월 1일, 11월 2일 ~ 11월 22일
이스카노 요새: 10월 30일 ~ 11월 19일
레겐부르그: 10월 12일 ~ 11월 1일, 11월 2일 ~ 11월 22일
엘스리드 왕국: 10월 25일 ~ 11월 15일




▲ 란디우스 타락 천사 스킨.



▲ 레이첼 매혹적인 악마 스킨.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