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저렴하게 SSR 영웅을 뽑으려면 어떻게 결제해야할까?

게임뉴스 | 이동연 기자 | 댓글: 4개 |



랑그릿사가 출시된지 2주의 시간이 흘렀다. 유저에 따라 다르겠지만, 과금을 한 유저들은 이미 어느정도의 SSR 영웅을 얻은 상태일 것이고, 무/소과금 유저들은 최소한의 SSR 영웅만을 확보한 상태일 것이다.

과금을 한 유저라 하더라도 무한정 추가 과금을 할 수는 없는 노릇. 이제는 등장하는 영웅 확률업 이벤트에 따라 추가 과금 여부가 정해지고, 얻고 싶은 영웅에 크리스탈을 투자해야한다.

그렇다면 크리스탈을 보다 저렴하게 구입하기 위해서 어떤 상품을 구입해야할까? 상품당 크리스탈 가격 소개 및 저렴하게 영웅을 소환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한다.


■ 어떤 상품이 결제액 대비 효율이 좋을까?



▲ 패키지의 경우, 골든 티켓을 제외한 나머지 상품은 크리스탈 환산에서 제외

우선 구매할 수 있는 상품 중 1크리스탈 가격이 가장 저렴한 상품은 '장미 패키지'다. 장미 패키지는 1,200원에 골든티켓 5개(440 크리스탈)을 얻을 수 있어 1크리스탈 당 2.73원의 효율을 보인다. 다만, 이 패키지는 한 번밖에 구입할 수 없기 때문에, 과금을 한 유저라면 대부분 구매했을 가능성이 크다.

다음으로 효율이 좋은 것은 한 달 정액제인 '여신의 은혜' 특전이다. 즉시 150 크리스탈을 받을 수 있고 30일동안 50 크리스탈씩 총 1500 크리스탈을 받을 수 있다. 1크리스탈 당 가격은 3.58원이다.

세 번째 매일 충전 패키지는 하루에 한 번씩 결제 가능한 상품으로 크리스탈 150개를 획득할 수 있다. 1크리스탈 당 가격은 8원이다.

위 3개의 상품 다음으로 효율을 보이는 것은 첫충전 2배 효과를 받는 크리스탈 상품들이다. 아직 결제를 하지 않은 유저라면 위 상품들을 우선적으로 구매한 이후, 첫충전 상품들을 구매하는 것이 좋다.



▲ 월 정액인 여신의 은혜도 필수다



▲ 1회만 구입 가능한 장미 패키지, 가장 효율이 좋다


■ 가장 저렴하게 영웅을 소환하는 방법은?

크리스탈 및 골든 티켓으로 영웅을 지속적으로 소환한다고 가정할 때, 가장 저렴하게 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

우선 1회만 충전할 수 있는 장미 패키지와 첫 충전을 제외할 경우, 가장 저렴하게 크리스탈을 모을 수 있는 방법은 여신의 은혜를 결제하고 꾸준히 매일 충전 패키지를 결제하는 것이다.

이렇게 결제할 경우, 첫날 350 크리스탈 획득 이후, 다음날부터 200 크리스탈을 획득할 수 있으며, 영웅 뽑기 천장(100장) 기준, 44일에 SSR 영웅 1개를 확정적으로 확보할 수 있다. 이때 필요한 금액은 약 61,600원이다.



▲ 높은 효율을 자랑하는 '매일 혜택 패키지'



■ 2주마다 확률업 이벤트를 참여하기 위해서는 매일 소환 패키지를 결제해야한다

매일 소환 패키지는 3,900원의 금액에 골든 티켓 2장과 기타 물품들을 획득할 수 있다. 만약 여신의 은혜와 매일 충전 패키지 구입에서 '매일 소환 패키지'를 추가하면 어떻게 될까?

이 경우에는 24일에 SSR 영웅 1개를 확정적으로 확보할 수 있으며, 필요한 금액은 약 127,120원이 필요하다. 20일의 기간이 단축 되지만, 비용도 2배 이상 늘어난다.

하지만, 매일 소환 패키지까지 매번 구매할 경우에는 2주 간격으로 진행되는 특정 영웅 확률업 이벤트를 참여할 수 있다. 부족한 크리스탈 및 골든 티켓은 게임내에서 사건 및 스테이지 진행, 상점 구입을 통해 수급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만약 확률업 이벤트가 진행될 때마다 특정 영웅을 뽑을 계획이 있다면 매일 소환 패키지를 결제해 두는 것이 보다 적은 금액으로 영웅을 뽑을 수 있는 방법이 될 수 있다.



▲ 모자란 크리스탈과 골든 티켓은 사건 및 스테이지를 통해 수급하자


※ 결론
- SSR 영웅 1명을 얻기 위해서 크리스탈을 바로 결제할 경우
270,100원 필요

- 여신의 은혜 + 매일 혜택 패키지만 결제해서 크리스탈을 모으면 SSR 영웅 1명을 뽑는데
44일, 61,600원 필요

- 여신의 은혜 + 매일 혜택 + 매일 소환 패키지만 결제할 경우에는 SSR 영웅 1명을 뽑는데
24일, 127,160원 필요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