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백, tvN 드라마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에 의자 협찬

게임뉴스 | 백승철 기자 | 댓글: 1개 |
자료제공 - 린백




국내 의자 전문 브랜드 린백이 tvN 16부작 드라마,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에 의자 제품 협찬을 했다고 밝혔다. 5월 10일부터 첫 방송한 월화드라마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는 배우 박보영, 서인국, 이수혁, 강태오, 신도현 등이 출현하는 판타지 로맨스 장르의 드라마다. 협찬된 린백 의자는 '린백 LB32HW 사무용 의자(이하 LB32HW)'와 '린백 LB13HW 사무용 메쉬의자(이하 LB13HW)'이다.

'LB32HW'는 린백의 에어메쉬 소재를 채택하여 통기성이 우수하며 장시간 사용 시에 발생되는 꺼짐 현상을 방지하는 탄탄한 원단으로 제작된 제품이다. 드라마 내 출연 배우의 책상 의자로 사용되었으며 옐로우 모델을 협찬했다. 'LB13HW'는 편안한 쿠션감을 느낄 수 있는 린백 성형 스펀지를 탑재한 사무용 의자로, 드라마 내 회의실에서 해당 의자를 볼 수 있다.

한편, 린백은 다양한 미디어 협찬과 스폰서십 체결을 통해 폭넓은 활동을 하고 있으며 홍명보 감독, 조현우 선수, 이청용 선수가 소속된 '울산 현대 프로 축구단'을 협찬 중인 국내 의자 전문 기업이다.



▲ 드라마 내에서 출연 배우의 책상 의자로 협찬된 'LB32HW'



▲ 드라마 내에서 회의실 의자로 협찬된 'LB13HW'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