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백, SBS 월화드라마 '굿캐스팅' 에 사무용 의자 협찬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린백

린백이 SBS 월화 드라마 굿캐스팅에 의자 제품 협찬을 했다고 밝혔다.

지난 27일 첫 방송한 ‘굿캐스팅’은 현장에서 밀려나 근근이 책상을 지키던 여성 국정원 요원들이 우연히 현장으로 차출되며 벌어지는 액션 코미디 드라마이다. 최강희, 이상엽, 유인영, 김지영, 이준영, 이종혁 등의 배우들이 출연했다.

이번 드라마 ‘굿캐스팅’에서는 린백의 다양한 의자들이 대거 등장한다.

책상의자, 컴퓨터의자로 사용이 가능한 목받침이 있는 LB12HB와 목받침이 없는 LB12MB는 착한가격으로 인기가 많은 모델이다.

LB13MB는 린백의 가성비 의자로 고급 방석인 성형스펀지를 사용하여 착석감을 높였기 때문에 사무실, 홈오피스 의자로 적합하다.

LB15HB는 초경량 메쉬의자로 내구성이 뛰어나며 요추지지대가 있어 허리의 피곤함을 줄여준다. 장시간 사용에 용이하여 수험생이나 직장인들에게 추천하는 의자이다.

LB85HB는 좌판 슬라이딩 기능이 있기 때문에 장시간의 착석에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어 현재 온라인강의를 듣는 학생에게 제격인 의자이다.

또한 침대형 의자인 LB80L모델은 방수기능과 발받침 기능이 있는 기능성의자로 의자 사용 시 편안함을 제공하기 때문에 사무용, 서재용 의자로 사용이 용이하다.

강의용, 회의용, 세미나용으로 사용이 적합하고 좁은 공간에서도 사용이 가능한 접이식의자 LB110S 모델도 굿캐스팅에 등장한다.

사무용의자부터 게이밍의자, 식탁의자까지 다양한 라인업의 의자를 드라마 협찬과 각종 후원을 통해 브랜드 친밀도를 높이고 있는 린백은 “앞으로도 좋은 의자와 다양한 협찬을 통해 소비자에게 친근하게 다가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말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