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백, 11번가 십일절 기념 '첼시 게이밍의자' 최저가 행사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댓글: 1개 |
자료제공 - 린백




린백이 11번가에서 5월 1일부터 5월 11일까지 10일간 십일절 기념 최저가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11번가 십일절 기념 최저가 행사에는 색채 연구소 '팬톤'과의 콜라보 의자로 팬톤 고유의 파스텔 컬러 5가지를 사용하여 출시한 인테리어 효과가 있는 팬톤의자 LB13PT와 첼시 정식 라이선스로 축구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프리미엄 게이밍의자 LB88CS 모델을 만나볼 수 있다.

린백의 LB13PT모델은 팬톤의자로 불리며 일반 저가형의자에 사용되는 재생스펀지 및 일반 스펀지가 아닌 성형스펀지를 사용하여 편안한 착석감과 복원력을 자랑한다. 또한 틸팅이 가능하고 요추지지대가 있어 허리에 안정감을 주기 때문에 책상의자, 컴퓨터의자로 사용이 가능하다. 팬톤의자는 팬톤의 컬러와 함께 팬톤 고유의 컬러칩이 인쇄되어 예쁜 디자인으로 방꾸미기, 홈인테리어에 적합한 의자이다.

게이밍의자인 LB88CS모델은 게이밍의자에 최적화된 디자인으로 편안함과 기능성을 모두 느낄 수 있다. 고가 의자에 사용되는 성형스펀지 방석으로 착석감을 높였으며 고급 PU가죽을 사용해 의자에 오염 걱정을 줄였다. 강철프레임 골격으로 내구성이 뛰어나고 좌판슬라이딩 기능을 통해 사용자의 체형에 맞게 의자 사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또한 등받이 럭킹 작동 시 바로 튕기지 않고 사용자가 등판을 젖혔다 돌아와야 럭킹이 풀리는 안티쇼크 기능으로 안전한 의자 사용을 할 수 있다.

린백은 사무용의자부터 게이밍의자, 식탁의자 등 다양한 의자 라인업을 소비자에게 선보이는 브랜드로 앞으로 다양한 할인행사와 이벤트로 찾아뵙겠다고 밝혔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