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랭커들은 첫 공성전까지 성장에 박차를 가하는 중! 린드비오르 현황

게임뉴스 | 송철기 기자 | 댓글: 1개 |
린드비오르 서버는 오픈 후 생성 제한과 대기열이 발생할 정도로 주목받았다.
초반 지역에는 많은 신규 캐릭터를 볼 수 있었지만, 최근 서버 내부는 다소 한산한 편.
현재 높은 물가가 적용 중이며, 많은 보상이 준비된 첫 공성전을 위해 상위 혈맹이 성장 경쟁 중.




▲ 린드비오르 오픈 초기 대기열이 발생했다.



린드비오르, 다소 가라앉은 유저들의 열정과 높은 물가!
파푸리온 서버의 카운터로 린드비오르를 선보인 후 일주일, 아직까지 여러 유저가 린드비오르 서버의 사전 예약 쿠폰을 찾을 만큼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린드비오르 오픈 당일에는 빠르게 캐릭터 생성 제한이 걸린 서버와 대기열이 발생할 정도로 적지 않은 유저가 신규 서버에서 새 출발에 나섰고, 현재도 성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실제로 막 오픈한 린드비오르 서버에 접속했을 때 시작 지점인 말하는 섬에는 너무 많은 캐릭터 사이에 껴서 움직일 수 없을 정도로 유저로 가득찬 모습이었다. 대부분이 부담 없이 초기 성장에 유용한 다크엘프 오브를 선택하여 정렬된 모습이 파푸리온 서버 초창기 모습을 보는 것 같았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 후 발견된 오류로 인해 린드비오르 역시 시작 단계부터 몸살을 겪었다. 린드비오르에서 새 출발 하는 유저들을 위한 희귀 스킬북 선택 상자에서 고급 스킬북이 등장하면서 여러 유저들을 당황하게 만들었고, 적지 않은 불만을 일으켰다.

게다가 온갖 사냥터에 보스가 출현했지만, 이제 막 성장을 시작한 유저들에게는 그림의 떡. 원래라면 앞다투어 보스 쟁탈에 열을 올리겠지만, 공략할 유저가 없어서 사냥터를 덩그러니 돌아다니는 모습을 보였다. 즉, 서버 초기에는 사냥터에서 흔하게 보스를 만날 수 있었던 셈인데, 지금은 상위 혈맹의 랭커들에게 다 공략되어 흔적조차 찾아볼 수 없다.




▲ 시작 지점에 많은 유저를 만나볼 수 있었다.



▲ 초기에는 사냥터에서 보스도 흔하게 만날 수 있었다.



현재 린드비오르 서버는 일주일 전 초기 상황보다는 다소 잠잠해진 모습으로 호기심에 문을 두드린 이들이 정착하지 않고 떠난 것으로 보인다. 각 서버마다 상위 랭커와 혈맹은 적극적으로 활약하고 있지만, 생성 제한이 걸릴 정도의 일부 서버를 제외하면 다소 한적한 내부를 보이는 편.

아직 월드 거래소가 준비되지 않은 서버 거래소에는 다양한 희귀 장비가 거래되고 있는데, 몇 십 다이아의 저렴한 가격부터 1,000 다이아가 넘는 다소 높은 가격을 형성하고 있다.

특히 '푸른 늑대', '아바돈' 같은 방어구와 속성 저항 반지 같은 초반 인기 장비가 가격이 높게 측정되는 중. 더불어 스킬북 역시 핵심 희귀 스킬북은 2,000 다이아, 영웅 스킬북은 1~2만 다이아 이상 거래되며, 영웅 무기는 3~5만까지도 거래되곤 한다.




▲ 지금은 린드비오르 4개 서버에서 캐릭터 생성이 제한됐다.



▲ 현재 가장 많은 유저가 모이는 기란성의 모습, 일주일 전에 비해 유저가 눈에 띄게 줄었다.



▲ 서버 초기인 만큼 물가가 높게 측정된 모습이다.



초기 서버의 높은 물가 덕분에 린드비오르에는 많은 다이아 세금이 누적 중이고, 이는 12월 31일 린드비오르의 첫 공성전에서 성주를 차지하는 이들이 모두 차지할 예정이다. 따라서 서버별 디온, 기란의 첫 공성전은 모두가 탐낼만한 큰 보상이 기다리고 있는 것! 현재 상위권 혈맹들은 이를 위해 성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셈이다.

첫 공성전의 승리 성주에게는 많은 누적 다이아 보상 외에도 전설 장비 지급 이벤트가 진행된다. 디온성 성주에게는 전설 방어구 선택 상자, 기란성 성주에게는 전설 무기 선택 상자가 지급되는데, 영웅 장비도 높은 가격에 거래되는 상황에서 전설 장비는 굉장히 매력적인 보상이 될 터. 첫 성주라는 명예와 특별한 보상까지 차지하기 위한 치열한 공성전이 예상된다.

이 외에도 린드비오르 서버는 현재 12월 27일까지 각종 이벤트가 이어지고 있다. 최초 신화 클래스 보유, 최초 전설 아이템 제작 같은 최초 타이틀의 유저와 최고 레벨 달성, 보스 최다 킬 달성 같은 최고 타이틀 유저에게 각각 보상이 주어진다. 게다가 매주 서버별 랭킹을 집계하여 100위 안쪽 유저들에게 유용한 소모품을 지급하여 유저들의 성장을 보조하고 있으며, 혈맹 성장에 따라 많은 명예의 훈장도 지급 중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