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고다드의 입구! 동물과 수인을 만나는 야수의 정원, 톱니 이빨 고원

게임뉴스 | 송철기 기자 |
야수의 정원 정예 몬스터는 중독을 부여하기 때문에 전투 시 지속 피해를 받게 된다.
톱니 이빨 고원은 선공 몬스터 중 렙틸리언 종족이 출혈과 스턴을 활용하므로 전투가 쉽지 않다.
야수의 정원은 남쪽, 톱니 이빨 고원은 북쪽이 비교적 낮은 사냥 난도를 보인다.







야수의 정원, "출혈로 인한 지속 피해가 발생!"




고다드 영지의 초입을 담당하고 있는 야수의 정원은 이름 그대로 짐승과 수인을 만날 수 있는 장소로 인나드릴 사냥터 중반 정도의 난도를 보인다. 3종의 정예를 포함하여 총 7종의 몬스터가 서식하고 있으며, 모든 몬스터가 속성 및 재질 약점을 지니지 않는다.

워울프 정예 전사, 진흙 정예 엘카이온, 카멜레온 정예 주술사까지 3종의 정예 몬스터에게 공격당하면 상태 이상 중독이 부여된다. 중독은 10초 동안 지속 피해를 입는 도트 대미지 디버프로, 전투 중 중독이 상태가 지속될수록 더 빠르게 체력이 감소하는 모습을 보게 된다.

야수의 정원 맵 전반에서 그리즐리와 멧돼지가 출몰하고, 북쪽 구역에는 워울프, 남쪽에는 엘카이온과 카멜레온 종족을 만날 수 있다. 선공 몬스터는 워울프 종족과 카멜레온 사냥꾼까지 3종이 발견되는데, 선공 몬스터가 밀집된 워울프 서식 구역인 북쪽이 좀 더 사냥 난도가 높게 측정된다.

단, 상대하기 까다로운 만큼 워울프 종족에게 얻을 수 있는 보상 기댓값이 더 높은 편. 야수의 정원에서는 전설 시길과 장신구, 스킬북을 비롯해 하의 신성 부여 '사이하의 강림'을 찾을 수 있고, 영웅급 보상 중에는 계승자의 서 '하이 포션 Ⅱ'도 발견된다.


■ 야수의 정원 주요 보상





▲ 중독으로 인해 지속 피해를 받게 된다.



톱니 이빨 고원. "정예 사냥에는 스턴 내성이 필수!"




야수의 정원 북서쪽, 고다드성 마을의 서쪽에 위치한 톱니 이빨 고원은 인나드릴 영지 중후반 정도 사냥 난도를 지닌 곳이다. 야수의 정원보다는 확실히 좀 더 강력한 적들이 출현하며, 비교적으로 작은 전투 지역 안에 정예 1종을 포함한 총 5종의 몬스터가 기다리고 있다.

모두 재질과 속성 약점을 지니지 않으며, 멧돼지와 예티를 제외한 퓨마, 렙틸리언 종족까지 3종 몬스터가 선공을 띄고 있다. 좁은 맵에 선공 몬스터 비율이 높기 때문에 다수의 적이 몰려들 수 있고, 그만큼 사냥 난도는 상승할 터. 톱니 이빨 고원 기준 북쪽에 비선공 몬스터인 멧돼지와 예티 비중이 높기 때문에 비교적 사냥하기 수월하다.

전설 장감과 대검과 쌍도끼 전설 스킬북은 렙틸리언 종족에게만 출현하지만, 고원 북쪽에서 만나는 퓨마와 에티에게도 전설 장신구와 지팡이, 매직캐논 스킬북을 얻을 수 있다. 유일하게 멧돼지만 신성 부여 주문서를 제외한 전설 보상을 기대할 수 없기 때문에 사냥 효율이 가장 떨어지는 것으로 여겨진다.


■ 톱니 이빨 고원 주요 보상





▲ 출혈과 스턴에 주의해야 한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