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정보 풀리나? '리니지2M'에 추가된 9월 5일

게임뉴스 | 강승진 기자 | 댓글: 38개 |



'리니지2M'의 상세 일정을 곧 만날 수 있을까? 21일 오픈한 '리니지2M' 공식 사이트에 '2019.09.05'라는 일정을 암시하는 문구가 새롭게 추가되어 관심을 끌고 있다.

엔씨소프트는 21일 티저 사이트를 통해 '[Lineage2M] 리니지2M 스페셜 영상 I - 운명의 부름'을 공개했다. 리니지2 원작의 OST ‘운명의 부름(The Call of Destiny)’와 함께 한편의 수묵화를 보는 듯한 영상미를 전한 해당 티저 트레일러 말미에는 '2019.09'이라는 문구로 게임의 출시 임박을 알렸다.

금일(22일) 티저 사이트와 영상 말미의 숫자가 '2019.09.05'로 바뀌었다. 해당 날짜에 관한 예측이 오가는 가운데 이제 막 티저사이트가 오픈된 만큼 출시보다는 거대한 신규 정보 공개나 사전예약, 혹은 출시일을 공개하는 이벤트 예고 등을 추측할 수 있다.

티저 사이트에는 새롭게 추가된 티저 영상 외에도 지난해 11월 공개된 기존 트레일러를 한데 모아 확인할 수 있다. 기존 6종의 영상은 리니지2의 역사와 미래를 담아낸 BI 트레일러, 캐릭터 디테일, 방대한 월드 스케일과 영지, 플레이 양상을 유추할 수 있는 게임 플레이, 그리고 게임의 전체적인 모습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인게임 플레이 등이다.

'리니지2M'은 PC MMORPG '리니지2'의 정통성을 계승한 모바일 게임이다. 게임은 방대한 규모의 원 채널 심리스 오픈 월드 구현을 목표로 언리얼 엔진으로 제작, 원작의 스토리와 콘텐츠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리니지2M'에 대한 신규 정보의 의문은 9월 5일 풀릴 것으로 예상된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